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가평 특산물 잣으로 만든 두부는 어떤 맛일까? 가평 여행중 만난 토속음식전문점 옛골75. 가평 맛집추천.

by 모두바바 2023. 6. 10.
반응형

가평 여행을 왔는데 가평 대표 특산물이 잣이더라고요!! 그래서 여행중 잣으로 만든 두부가 있다고해서 방문해 봤는데 토속음식 전문점이더라고요!! 가평 맛집으로 유명할 정도로 가게 앞에는 차가 엄청 많았으며, 손님도 많은것 같더라고요!! 잣으로 두부를 만든다는건 처음 봤는데,  맛은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잣두부전골 정식을 주문해 봤네요.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가평맛집 추천

 

가평 토속음식 전문점 예골입니다.

지나갈때 차가 많아서 기억해 뒀어요!!

 

그래서 아침고요수목원 방문후 나오는길에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옛골 가게가 토속음식 전문점 답게

우리 전통 가옥으로 만든것 처럼 멋스러웠습니다.

 

 

< 가평 옛골 메뉴 >

가평 맛집 옛골

 

그냥 잣두부 전골은 1인에 16,000원 이며,

정식은 1인에 20,000원 입니다.

 

정식은 보쌈이 추가로 더 나온다고 그래요.

 

그런데 오늘은 손님들이 많아 잡채는 솔드아웃 되어 나오지 않았는데, 좀 아쉬웠었습니다.

 

구성에 잡채가 있는데, 소진되었다면 다른걸로 대체해주는게 보통인데, 소진되면 안주시는것 같았어요.

 

 

< 가평 맛집 옛골 내부 >

가평 예골

 

이른 저녁이라 손님들이 많이 빠지긴 했어요!!

그래서 내부 사진을 조금 찍어봤습니다.

 

내부가 좀 커요~~

 

 

< 옛골정식 잣두부전골 2인 >

가평 가볼만한곳 추천 옛골

 

잣두부전골 정식 2인상 입니다.

생선도 나오고, 두부샐러드, 보쌈, 두부김치, 그리고 여러가지 나물반찬!!

 

대부분의 음식이 고소하고, 간도 딱 좋았으며, 정말 맛있더라고요!!

 

정식과 일반의 차이가 위에서 말씀드렸듯 보쌈이 나오고 나오지 않고 라고 그러시더라고요!!

 

 

반찬 하나 하나 다 맛있고,

보쌈이나 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 잣두부전골 2인 >

가평 옛골

 

잣두부전골정식 2인인데 양이 엄청 많습니다.

 

이거 2인이서 먹기에 충분?

아니 차고 넘쳐요!!

 

다른 반찬도 많다보니 확실히 많아요!!

 

그리고 곤드레밥은 양념장을 넣고 쓱쓲 비벼 주시면 됩니다.

 

가평 맛집

 

잣두부전골이라 해서 엄청 궁금했었는데,

잣으로 두부를 만드는게 아니라

두부 사이사이에 잣 알갱이가 박혀있네요.

저는 잣을 원료로 두부를 만드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닙니다.!!

 

 

보통 두부 전골이 그렇듯..

특별한 맛은 아니며, 그냥 밋밋한 두부맛?

근데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엄청 먹었네요.

 

가평 맛집 추천

 

가평맛집 예골이 다른 반찬과 메뉴도 맛있는데,

두부가 많이 고소하고 맛있네요!!

 

보쌈도 전혀 냄새가 나지 않으며,

부드러운게 제 입맛에 딱 좋았습니다.

 

가평 옛골

 

생선까지도 남김 없이 잘 먹었네요!!

나물이 참 맛있고,

곤드레밥과 너무 잘 어울리는 상차림 이었습니다.

 

1인분에 2만원 이라는 착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행지에서 한번 먹어볼만한 그런 가평 맛집이었습니다.

 

옆 테이블에 청국장도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에 혹시 또 방문한다면 청국장도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가평 맛집 토속전통음식점 옛골

 

음식이 정갈하지 않나요?

두부 샐러드도 정말 고소하고 

모든 반찬들이 맛있어서 아주 만족했네요!!

 

가평 여행 오신다면 어디가 맛집인지 잘 모르시잖아요!!

 

혹시 두부음식이나, 청국장등 을 좋아하시다면 가평 옛골 추천드립니다.

 

가평 맛집 맞네요!!

 

그리고 가평 오신다면 가볼만한곳으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추천드립니다.

 

정말 멋져요!!

제대로 힐링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근교 이런 수목원이 있었나요? 힐링이 필요한분 이곳 어떠세요? 수목원 추천 아침고요수목원. (tistory.com)

 

서울근교 이런 수목원이 있었나요? 힐링이 필요한분 이곳 어떠세요? 수목원 추천 아침고요수목

주말에 지친 몸과 영혼을 채우고자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와보니 서울근교 수목원 추천으로 제격이었으며, 제대로 힐링받고 왔습니다. 서울근교 수목원이라 멀지도 않고,

everybaba.tistory.com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천천히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고, 차도 마시면 약 4시간 정도 소요되는것 같더라고요!!

 

가평 여행 추천 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