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계양구 계산동 분위기 좋은 카페 루츠프레소 커피로스터스.

by 모두바바 2023.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지인을 만났는데...계산동에 이렇게 예쁘고 감성적인 카페가 있다는걸 이제 알았네요 ㅎㅎ 감성 좋고 커피 맛있었으며,,, 공간도 좁지 않아 모임하기도 좋고,, 공부하거나 혼자 컴퓨터를 하는등.. 좋은 느낌의 카페라 리뷰해 봅니다. 이 계산동 감성넘치는 카페의 이름은 루츠프레소 커피로스터스 입니다. 음료와 디저트가 있었어요^^ 광고 아닙니다.

 

계산동 카페

 

음..

분위기 있지 않나요?

계산동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었군요!!

일단 눈에도 띄었으며,

라떼가 맛있다고 그러더라고요^^

 

루츠프레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밤 10시까지 입니다!!

 

계산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입구 모습과 1층 내부 모습인데요..

예쁘지 않나요?

뭔가 갬성 느낌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계산동 감성적인 카페 루츠프레소

 

쿠키등이 있는데...

맛있겠더라고요!!

이번에 배가 불러서 커피만 마셨었는데...

 

지인분이 지난번 쵸코 쿠키 먹어봤었는데..

맛있었다고 그러시더라고요^^

 

계산동 카페 추천 루츠프레소

 

왼쪽 사진은 1층 창가쪽이고

오른쪽 사진은 2층 창가쪽 사진입니다!!

 

곳곳에 대나무가 있어서 뭔가 도심속에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인테리어 예쁜 카페 추천!! 

 

2층의 모습인데요 !~

뭔가 모임하기 딱 좋은 공간이고,,,

인테리어도 멋졌습니다.

 

지금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구석 모퉁이 안쪽에 내부 공간이  더 있으며,

쇼파와 테이블도 있었네요^^

 

인테리어 예쁜 카페 계산동 루츠프레소

 

2층에 뭔가 독특한게 있는데요...ㅎㅎ

뭔가 봤더니 사진을 찍을수 있는 카메라가 있더라고요^^

 

와,,

화면을 보고 사진을 찍으면 바로 프린트로 출력이 됩니다.ㅎㅎ

 

아주  감성적이지만,

아이디어도 너무 좋은것 같았어요!!

 

얇은 스티커로 출력이 되는데...

너무 쓸모가 많겠더라고요!!

 

 

계산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루츠프레소

 

라떼 2잔 주문했는데요

역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계산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루츠프레소

 

계산동 커피 맛있는 카페로 추천드리고요

인테리어 예쁜 카페 그리고 

계산동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계산역 근처 카페 루츠프레소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근처에 온다면 또 방문할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