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누구나 다 좋아할만한 빵이 많네요!! 순천 호수공원 카페 빵 맛집 삼송빵집.

by 모두바바 2023.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주말에 남도지방을 다녀왔었는데..많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여러곳을 다녀었지만 순천 호수공원 근천 맛집과 카페도 방문했었는데 그중 삼송빵집이라고 처음방문해 봤네요!! 그동안 많이 보기만 했지, 방문은 처음이었습니다. 가게 색감도 예쁘고 찾아보니 빵도 맛있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럼 제가 직접 삼송빵집 맛보고 솔직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아닙니다.

 

삼송빵집 순천점

 

삼송빵집 순천점입니다.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데 조금 뒷골목쪽이라

접근성이 그리 좋은편은 아닌것 같아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매장이 무척 예쁩니다.

 

순천 호수공원 카페 추천

 

깔끔하죠?

그동안 여러곳의 삼송빵집을 보긴 했지만,

방문은 처음....

 

생각보도 괜찮네요 ㅎㅎ

 

호수공원엔 나들이 하시는 분들과 뭐 드시는분들은 무척 많은데...

 

이곳은 뒷골목쪽이라 좀 한가하더라고요!!

 

카페의 분위기는 괜찮았는데...

 

순천 호수공원 삼송빵집

 

통 옥수수빵이 유명한가 보네요?

에이 아쉽군요

나갈때 저걸 봐서

통옥수수빵은 먹지 못했네요.ㅠㅠ

 

순천 조례동 카페 추천 삼송빵집

 

삼송빵집 순천점이 무지 좋은 점은

빵들이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고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걸 좋아하는데..

아마도 대부분의 손님들도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삼성빵집 순천점

 

빵 종류도 생각보다 많네요 ^^

그리고 일단 비주얼들도 좋았습니다.

 

순천 호수공원 카페 삼송빵집
순천 삼송빵집

 

일단 빵들이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커피 외에 주스 종류들도 있었습니다.

 

삼송빵집 순천점

 

빵 이름은 생각나지 않지만,

마늘빵 같은 맛이라고 해야 하나요?

 

나쁘지 않네요^^

커피와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삼성빵집 메뉴추천

 

고로케 같은데요...

일단 대부분의 빵들이 비주얼이 나쁘지 않았어요!!

 

고로케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

이정도 맛이 맛있는건지는 잘모르겠지만,

 

나쁘지 않았던것 같네요!

함께간 지인은 맛있게 잘 먹네요^^

맛있나 봐요!!

 

저는 맛있는 고로케 맛을 잘 모릅니다.ㅠㅠ

평소 별로 안좋아하는 음식이라...

 

삼송빵집

 

팥빵인것 같은데..

겉은 소보로인것 같아요!!

 

이건 맛있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팥을 좋아합니다.

 

팥도 넉넉히 들어있고

맛도 좋아요!!

 

삼송빵집

 

이건 뭐지?

암튼 속이 텅 비어있는 치즈맛 빵이라고 해야하나요?

 

일단 제 스타일은 아닌듯...

근데 애기들은 엄청 좋아하네요^^

 

순천 삼송빵

 

상투빵인것 같은데...

이건 뭐 맛이 없을수 없겠죠?

원래 상투빵을 좋아해서 빵 맛집 가면 꼭 사먹습니다.

 

맛있네요^^

 

삼송빵집 순천점

 

영상보면 아시겠지만,

빵들이 아주 위생적으로 잘 보관되어져 있고 

도어를 여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이번에 처음 방문해본 삼송빵집 순천점 

맛있게 잘먹었으며,

 

제 예상보다 더 맛이 좋았던것 같았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훨씬 더 좋아하는것 같더라고요~~

 

혹시 순천 호수공원 근처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삼송빵집 순천점 추천드립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