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마켓컬리에서 구입한 로컬 맛집 대구 납작만두 밀키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 대구 맛집 추천 ]

by 모두바바 2022.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 에서 맛집들을 찾아보다 대구 납작만두가 있는거에요. 제가 만두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대구 납작 만두는 꼭 먹어봐야 한다는 분들이 있어서 납작만두 밀키트 내돈내산으로 주문해 봤습니다. 얼마나 맛있을지...? 사실 내용물이 조금 적은것 같아서 첫 인상은 썩~~ 맘에 들진 않았지만,,, 맛을 보는 순간 와~~ 너무 맛있다!! 다음에 또 주문해야지 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만두맛집 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대구 납작만두 밀키트

 

마켓컬리에서 주문했는데...

 

한봉지에 370g 입니다.

 

납작만두 조리 방법은 봉지 뒤편에 조리방법 대로 조리했습니다.

 

대구 납작만두 밀키트

 

정말 간편하더라고요~~

소비자는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아도 되며,,,

그냥 후라이팬에 데우고...

 

봉지안에 고추가루 간장 그리고 대파를 양념장으로 만들어 주시고 찍어 드시거나 간장 소스를 부어서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간단해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마켓컬리 맛집 추천!! 대구 납작만두

 

택배로 받아서 바로 냉동실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구워서 먹을땐

미리 실온에서 10 ~ 15분 자연해동 해줘야 합니다.

 

꼭 그렇게 따라해 보세요^^

그래야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대구 납작만두

 

내용물은

납작 만두 약 20개 정도.

그리고 고춧가루

간장,

대파

 

간단하게 들어있는데...

이게 너무 맛있는거 있죠!!!

 

대구 납작만두 내돈내산

 

피가 얇아서 그런지 

정말 빨리 구워집니다.

 

꼭 옆에서 지켜보면서 구우세요^^

 

대구 납작만두

 

정말 노릇노릇 잘 구워졌습니다.

그냥 간장에 찍어 드시면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고...

 

아래 사진처럼 간장 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바삭하진 않지만,,,

 

골고루 양념이 베어 있어서 그 방법도 너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켓컬리 로컬 맛집 추천!! 대구 납작만두

 

몇개는 그냥 찍어 드셔보시고...

나머진 부어서 드셔보시면서 어떤 방법이 더 맛있는지 취향을 찾아보시면서 드셔보세요!!

 

저는 2번째 먹을때 부터는 부어서 먹었습니다.

 

대구 납작만두

 

개인적으로 만두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대구 만두가 이렇게 맛있는줄 이제 알았습니다.

 

내용물이 많은 만두도 자주 먹지 않아서..

내용물이 너무 없는 납작만두는 더욱 더 먹을 기회를 잡지 않았었어요!!

 

근데 한번 먹어보니깐...

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너무 맛있네요!!

 

대구 납작만두

 

양념을 부우면 조금 바삭함은 없지만,,,

양념이 듬뿍 묻혀 있어서 너무 맛있는것 같았어요!!

 

대구 납작만두

 

납작만두 속은... 부추 몇 가닥...정도..

 

근데  이게 농담같지만,,

너무 맛있는거 있죠?ㅎㅎ

 

광고 아니며,,

내돈내산 입니다.^^

 

마켓컬리 맛집 대구 납작만두

 

납작마두가 이렇게 맛있는지 이제야 알았네요!!

 

간식으로 자주 먹을듯해요...

그래서 다음에 또 주문해서 냉동실에 쌓아놀 생각입니다.

 

정말 맛있었네요^^

 

대구 납작만두 한번도 안드셔 보셨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