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찜통 더위 오기전 에어컨 바꾸길 잘했네요. 가성비 좋은 에어컨 하이마트 자체 브랜드 하이메이드 에이컨 설치 후기.

by 모두바바 2023.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동안 캐리어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에어컨이 시원한 바람이 안나오는거 있죠!! 그래서 a/s 신청했는데 고치는데만 25만원 정도가 든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하이마트 가서 에어컨을 바꿨습니다. lg 에어컨 제품이나 삼성 에어컨 그리고 캐리어 제품은 7월 중순이나 설치가 가능하다고해서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하이메이트 설치했습니다.
 

하이마트 에어컨 하이메이드

 
하이메이드 에어컨이 하이마트에서 발주하고,
캐리어 에어컨에서 만든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리니깐 모든건 캐리어가 만들고
이름만 캐리어 대신 하이메이드로 바뀐거라
훨씬 저럼하다고 하네요!!
 
물론 하이메이드 제품중 캐리어가 만드는
제품도 있고, 위니아 에서 만드는 하이메이드도
있긴 하다고 그러더라고요.
 
암튼 제가 구입한 제품은
캐리어에서 만든 하이메이드 에어컨 제품입니다.
 
가격은 65만원 정도 였습니다.
물론 설치비 모든걸 다 포함해서
65만원 정도 이며,
 
실외기 설치할때 베란다 밖 기존 앵글에 
설치해주시는걸로 위험 수당 3만원 추가해서
68만원 정도 지출했습니다.
 

하이메이드 에어컨

 
밤에 저렇게  LED 빛이 엄청 밝더라고요.
그래서 잠잘땐 그냥 리모컨에 LED 적힌
버튼을 누르고 잡니다.
 

그러면 LED가 꺼지더라고요.

 

하이마트 에어컨 하이메이드

 
기존 캐리어 제품은 다 수거해 가셨는데
리모컨을 안가져 가셨네요.
 
일단 설치하는데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됐습니다.
 
기존 캐리어 에어컨 보다
캐리어가 만든 하이메이드 에어컨이 더 좋은
기능이 탑재 되었더라고요.
 
하이메이드 제품은 주문즉시 바로 설치가능하며,
가성비가 다른 제품에 비해 좋았습니다.
 

가성비 좋은 에어컨 추천 하이메이드

 
두분의 기사님들이 오셨었는데
열심히 설치해 주셨네요!!
 
시원한 아아 드리려 했더니
그냥 시원한 물 한잔씩만 달라고
하셨습니다.
 

가성비 좋은 에어컨 추천

 
기존 캐리어 에어컨 자리에 새롭게
설치해 주셨습니다.
 
꼼꼼하세 체크해 주시고,
좋았는데,, 
 
조금 아쉬웠던건 에어컨 설치를 위해

벽을 뚫었어야 했는데 보통은 기사님들이

청소기를 가져와 벽을 뚫었던것 같은데,

 
이번 오신 기사님들은 저희한테 빌려달라고
하셔서 아무 생각없이 빌려 드렸는데,,,
 
암튼 청소기 다 뜯어서 물 청소하고
필터 버렸네요.ㅠㅠ
 
기사님들은 본인 청소기를 가지고 다니시면
좋을듯 하더라고요.
 

하이마트 에어컨 추천 하이메이드

 
기존 실외기 제거하고,
새로운 실외기 올렸습니다.
 
물론 위험수당 3만원 추가됩니다. 
 

하이 메이드 설치

 

그리고 한가지 더 아쉬웠던 점은

에어컨 물 호수를 예전 캐리어 에어컨 

설치할때는 알아서 하수구로 빼주셨었는데,

 

하이메이드 에어컨은 그냥 선만 밖으로 빼주셔서

베란다가 항상 축축하네요!!

 

조금 아쉬웠었습니다.

 

암튼 지금 1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밤에는 28도 놓고 잠을 청하면

이불 덮고 자야 할 정도로 엄청 시원했습니다.

 

다른 에어컨 보다 저렴하고

설치도 빠른 하이마트 자체 브랜브

하이메이드 에어컨 어떠세요?

 

 

삼성 드럼세탁기 건조기 구입했더니 생활의 질이 달라졌네요!! 2달 사용 솔직후기~ (tistory.com)

 

삼성 드럼세탁기 건조기 구입했더니 생활의 질이 달라졌네요!! 2달 사용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제가 장만한 삼성 드럼세탁기 리뷰입니다. 사실 저희 집에는 온통 lg 전자 제품인데...처음으로 삼성전자 제품이 들어왔습니다...엘지 사이에서 삼성 세탁기가 주눅이

everybaba.tistory.com

 

그리고 하이마트에서 구입한

삼성 드럼 세탁기 건조기 리뷰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