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카페인 없는 허브차 스페이스 오디티.

by 모두바바 2022.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집에서 커피, 녹차, 홍차, 연잎차, 연근차, 루이보스티 등 차를 즐겨 마시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차를 즐겨마시니 지인분이 선물해주신 스페이스 오디티 소개입니다. 오디즙은 많이 먹어 봤는데..오디티는 또 처음이네요!! 그냥 오디티도 아니고 스페이스 오디티라고 하네요^^ 직접 맛 보고 맛은 어떤지 솔직 리뷰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페이스 오디티

 

티 블렌더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알디프만의 시그니처 블렌딩 티라고 합니다^^

 

뭔가 그냥 오디티와는 사뭇 다르네요~

 

스페이스 오디티라?

음.. 뭔가 오묘한 맛일까요?

우주 오디티?

암튼 맛 보고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카페인 허브티 추천 스페이스 오디티

 

1박스 안에 8개의 티백이 들어 있어요^^

하나는 제가 마셨습니다.ㅎㅎ

 

스페이스 오디티는 이런분들한테 좋다고 합니다.

- 카페인 걱정 없는 차를 드시고 싶으신분.

- 우주의 향과 맛을 경험해 보고싶으신분.

- 마음이 편한해지는 허브차를 맛있게 드리고 싶은분.

- 신비로운 이야기를 선물하고 싶으신분.

 

일단...

우주의 향과 맛이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야기를 아주 멋있게 만드시네요^^

 

허브티 추천

 

티백이 식물 성분인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져 미세 플라스틱이 발생하지 않고, 폐기시 땅속에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는 필터라고 하네요^^

 

와우 칭찬합니다!!

 

스페이스 오디티는

캐모마일과 라즈베리 그리고 파인애플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디카페인 허브티 추천

 

저처럼 따뜻하게 드실땐

물의 양은 200ml.

물의 온도는 70도 가량.

2분동안 우려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따뜻한 물을 부으니 바로 색이 우러나네요^^

엄청 빠르게요!!

 

시원하게 드실땐

티백 1개를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우린 후 얼음을 가득 담은 잔에 부어주시면 시원하게도 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카페인 없는 허브차 추천 스페이스 오디티

 

일단 맛은...

카모마일이 들어 있어서 향이 조금 있습니다.

 

나쁠 정도는 아니고,,,

캐모마일 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우주의 맛은 잘 모르겠지만,,,

색은 익숙하진 않고,

맛은 좀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그 익숙한 맛이 카모마일 때문일듯...

 

선물로 받은 허브티 스페이스 오디티 한번 리뷰해봤는데요...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그리고 마음이 차분해 지는 기분이 들긴 하더라고요!!

허브티의 장점인듯합니다.

 

디카페인 허브티 같은걸 고민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