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성수동의 멋을 느낄수 있는 작은 성수 서울숲 카페에서 팥빙수 먹었네요!! 성수 동빙고 팥빙수 전문점.

by 모두바바 2022.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이번 주말에 성수동 서울숲 나들이를 다녀왔었는데.. 맛집도 가고 서울숲도 걷고 하다보니 카페도 특색 있는 곳이 많아 2곳 정도 들어가서 커피도 마시고 팥빙수도 먹고 그랬네요... 그래서 오늘은 성수동 팥빙수, 단팥죽 전문점인 동빙고에서 팥빙수 먹은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100% 국산 팥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제가 또 팥빙수 무지 좋아하는데 맛있게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성수동 카페 동빙고

 

이 가게 시그니처가가 팥빙수와 단팥죽인가봐요^^

 

제가 정말 팥을 좋아해서,

평소에도 팥빙수 또는 팥 아이스크림,

그리고 단팥죽이나 팥 칼국수 등을 자주 먹곤 합니다.

 

성수동 동빙고는 성수동 호호 식당 건너편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며,,,

 

아담한 가게에 손님들이 많아서 쉽게 눈에 띕니다.

 

성수동 카페 추천 동빙고

 

손님들이 정말 많죠?

누군가 나가면 또 다른 손님들이 바로 들어올 정도로

인기 카페더라고요~~

 

성수동 팥빙수 단팥죽 맛집 동빙고

 

꼭 팥빙수나 단팥죽만 파는건 아니더라고요!!

전통차도 팔고 커피도 있긴 했던 것 같았습니다.

 

확실히 기억은 가물가물...ㅠㅠ

 

성수동 동빙고

 

테라스는 아니지만,,

약간 테라스 느낌을 내서 분위기가 좋고,,

매장 내부가 작고 아담하지만 창 덕분에 매장의 시야가 확 틔여보여 답답하지는 않았네요!!

 

동빙고 팥빙수

 

국산 팥을 이용해 직접 끓여 만들어서 그런지 팥의 빛깔이 정말 좋더라고요^^

 

뭐 이건 안 먹어봐도 맛있겠더라고요^^

 

근데 

요즘엔 대부분 그냥 얼음이 아니라 우유 얼음이잖아요?

 

저도 그걸 더 좋아하는데...

이건 그냥 얼음이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실망했었는데...

 

먹다 보니...

얼음 속에 미숫가루도 있고...

( 물론 미숫가루 팥빙수를 주문했어요!! )

 

그리고 달달한 뭔가가 들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위에 얼음인데...

맛이 좋았습니다.

 

성수동 서울숲 카페 추천 동빙고

 

다음에 간다면

우유빙수를 꼭 주문해야겠지만,

 

팥도 맛있고,,,

얼음도 팥과 함께 먹는 팥빙수는 달콤하고,,

맛있었네요^^

 

다음에 또 성수동 카페 골목에 나들이 간다면 또 동빙고 들러 팥빙수 먹을 의향이 있을 정도로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손님들도 많아 성수동 분위기를 물씬 느낄수 있어서 좋았네요!

 

성수도 카페를 찾으시거나,

서울숲 근처 카페를 찾으신다면

동빙고 한번 들러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