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이제 슬슬 예쁜 레인부츠 준비해야죠!! 해외 구매 대행으로 여자 문스타 숏 레인부츠 구입했어요.

by 모두바바 2023.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봄비가 가끔 내리고 있는데, 곧 봄이 지나고 여름이 다가오겠죠? 그러면 레인부츠도 장만해야 하고, 그래서 미리 봄비 대비도 하고, 여름 장마철 대비를 위해 여자 문스타 레인부츠 주문했어요!! 해외배송이라 며칠 걸리긴 했지만, 기다릴만 했네요!!  광고 아니며, 내돈내산입니다.

 

문스타 레인부츠

 

사진으로 보았던 그런 느낌이네요!!

문스타 레인부츠 주문전에 헌터 롱 레인부츠 신었었는데, 이게 예전 제품이라 조금 무겁고 , 닳기 시작해서, 뭘 살까 고민하다 예쁜 쇼 레인부츠가 눈에 들어왔었는데, 그게 문스타 레인부츠였습니다.

 

저도 처음 구매해 봅니다.

 

가격도 좀 합리적인것 같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해외구매대행으로 주문했고

10일정도 소요 되었던것 같아요!!

 

예쁜 여자 레인부츠

 

일단 색상 아주 맘에들고,

디자인 나쁘지 않아요!!

 

실제 비올때 제대로 신어봐야 겠지만,

바닦도 미끄럽지 않은것 같고,

음..

첫 인상은 좋았어요!!

 

메이드인 차이나이긴 하지만,

요즘뭐 차이나 아닌 제품을 찾기가 어렵죠!!

 

 

레인부츠 추천

 

색상 나쁘지 않죠?

그리고 이번에 남자 바버 레인부츠도 구매했는데,

확실히 문스타 레인부츠가 더 가벼웠습니다.

 

길이도 딱 제가 원하는 길이고,

디자인도 맘에 드네요!!

 

예쁜 레인부츠 추천

 

스트랩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게 훨씬 더 편한것 같았습니다.

 

풀고, 신고 더 편하고,

시간도 절약되고 좋았어요!

 

지난번 헌터 롱 레인부츠 신었을대는 신고 벗고, 시간이 좀 필요했었거든요!!

 

게다가 무겁기까지 하고,

하지만 문스타 숏 레인부츠는 가볍고,

신고 벗기 참 편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문스타 레인부츠

 

모델이 신고 있으니 더 예쁜것 같네요!!

일단 며칠전 잠깐 비가 와서 신어봤는데, 뭐,,미끄럽지 않았고, 걷기에도 불편하지 않았네요!!

 

일단 무겁다면 불편했을텐데,

다른 레인부츠보다 좀 가벼운 느낌일랄까요?

편합니다.

 

문스타 레인부츠 예쁜 여자 레인부츠 추천

 

영상에 보면 아시겠지만, 확실히 편해요!!

스트랩이 이렇게 되어 있으니....

 

그리고 가장 좋았던것 색상과 디자인

그리고 무게도 무겁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다음엔 바버 남자 레인부츠도 리뷰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