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생활정보

예쁘고 편안한 알로소 소파 추천. 고양 스타필드 알로소 소파 매장 방문기.

by 모두바바 2024.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로소 고양 스타필드 매장을 다녀왔었는데 너무 예쁜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이것 저것 앉아 보기도 하고 디자인도 보면서 어떤걸 구입해야 할지 지인 얘기도 좀 듣고 했네요. 얼마전 슬로우 베드 모션 베드도 하나 구입했는데 이번 참에 소파도 하나 구입해야 겠더라고요. 일단 사진 몇장 올려 볼게요!!

 

알로소 매장

 

일단 소파들의 색감이 다채롭게

질리지가 않을것 같은 색감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게다가 디자인들은 어찌나 개성이 넘치면서도

불편하지 않은지.... 너무 만족했어요!!

 

고양 스타필드 알로소 소파 매장

 

역시 예쁘네요!!

쇼룸에 가면 일단 예쁜것도 많지만

한번씩 앉아 볼수 있어서 

더욱 더 좋았어요!!

 

근데 요즘 소파들이 가격대가 비싼건 너무 비싸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도 많아서 조금

고민은 되더라고요.

 

이번 슬로우 모션베드를 2개 구입해서

소파까지 알로소로 구입하기엔

조금 망설여 지긴 합니다.

 

소파 추천

 

알로소 소파들인 대체적으로

착감이 좋고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뻐서

눈길이 더 갔던것 같아요!!

 

저도 고민인게

긴 3 ~ 4인 소파를 구입할지?

하지만 블럭형을 구입해서 두개 한개 나눠서

인테리어 겸용으로 할지 고민이 됩니다.

 

리바트 가구

 

이곳은 김포 리바트 가구인데요

이곳은 할인 행사가 많아서 

좋았어요!!

 

특히나 전신 제품은 반값이상 할인 

되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더 고민이 됩니다.

 

리바트 가구

 

리바트 가구 김포점에 가시면

전시 제품도 많고,,,

전시 제품이 아니더라도

가격이 아주 착하더라고요!!

 

아직 결정을 못했는데...

명절 연휴때 확정하고 이번달 안에

구입을 결정하려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bit.ly/4eg8c8Z

 

자네트 쟈드 4인용 카우치 가죽쇼파 - 소파 | 쿠팡

현재 별점 4.4점, 리뷰 1179개를 가진 자네트 쟈드 4인용 카우치 가죽쇼파!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소파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