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가격 선택의 폭이 넓은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인천 작전점 오픈했네요~~

by 모두바바 2022. 5. 7.
반응형

수제버거 많이들 좋아하시나요? 저도 무척 좋아하고 최근에도 부평 수제버거 그랩어비와, 번패티번 그리고 쉑쉑버거는 조금 더 자주 방문해서 먹을 정도로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최근 인천 작전동 수제버거 가게가 보이던데... 방문해보니 가수 김종국님이 모델이신 프랭크 버거 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해서 내돈내산으로 솔직리뷰해 봅니다.

 

프래크버거 인천 작전점

 

프랭크버거는 저도 처음인데..

인천 작전점이 생겼군요~

그래서 한번 방문해봤는데...

 

기대가 됩니다.

 

찾아보니 전국에 매장이 정말 많은것 같더라고요!!

 

입구에 프랭크 수제버거 

3,900원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수제 버거가 3900원? 가성비가 정말 좋은 버거 같아요!!

 

계양구 수제버거 프랭크 버거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프랭크버거 3900원.

치즈버거 4900원.

베이컨치킨버거 6300원.

더블치즈버거 7300원.

 

정말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네요!!

사이즈는 2가지 입니다.

 

계양 수제버거 맛집

 

주방은 이런 모습입니다.

직원분들이 아주 많아요^^

 

그리고 내부는 손님들이 여럿 계셔서 찍지는 않았습니다.

 

프랭크 수제버거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군요!!

버거 단품과 사이드 그리고 음료에 세트메뉴까지.

 

저희는 버거세트중 머시룸 버거 세트 2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각각 11,400원.

2세트 해서 22,800원.

 

단품은 정말 저렴한데... 세트 메뉴는 가격이 조금 있네요ㅠㅠ

 

특히나 제가 주문한 머쉬룸 버거 세트는 조금 가격이 있으니 주문하실 때 주의하세요!!

 

수제버거 맛집 프랭크 버거 작전점

 

음 ~~

일단 상당히 느낌은 있네요 ㅎㅎ

비싼 만큼 비주얼도 좋죠?

맛있어 보입니다.

 

작전동 수제버거 프랭크 버거

 

응....?

근데..

보기보다 크기가 아주 작아요~ㅠㅠ

 

이게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했나요?

작아도 너무 작은데요~~

 

인천 수제버거 맛집 프랭크 버거

 

다시 봐도 정말 작네요~

내용물은 뭐... 다른 수제버거와 비슷하겠죠?

토마토, 베이컨, 치즈, 상추 등등...

들어 있을건 다 들어 있어요!!

 

한입 먹었을때 수제버거 향이 있습니다.

베이컨과 수제버거의 조합이 맛이 없을 수 없겠죠?

 

프랭크버거 머쉬룸버거세트

 

제 것은 뭔가 맛이 밋밋해서....

한입 더 먹어봤는데... 정말 밋밋해요!!!

 

그래서 포장용기를 봤더니... 소스가 아래로 다 흘러내려 있었네요 ㅠㅠ

 

아~ 너무 아쉬워요.

 

소스가 흘러 내려버렸으니... 제대로 맛을 느낄 수가 있나요?ㅠㅠ

 

계양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인천 작전점

 

소스가 아래로 흘러 내린거 보이시죠?

암튼 소수가 제대로 묻어 나지 않으니 제건 맛이 좀 밋밋했네요!!

 

대부분 다 흘러 내려서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없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건 아니며,,, 

소스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없어서 맛있는 수제버거의 맛을 흠뻑 느끼진 못했네요!!

 

암튼 분명 맛은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 여성 성인이시라면 꼭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크기가 작아도 너무 작네요!!ㅎㅎㅎ

 

프랭크버거 신메뉴 출시 이벤트

 

프랭크 버거 신메뉴 출시 이벤트를 하네요~~

 

머쉬룸 버거도 있는데....

저는 왜 응모권을 못 받았을까요?ㅠㅠ

전혀 기억이.....

 

암튼 최근에 오픈한 계양 수제버거 맛집 프랭크 버거 작전점을 방문했었는데요...

 

아주 잘 먹었습니다.

 

계양 수제버거 맛집을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