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계산동 제육쌈밥 맛집!! 계산역 옥돌정 쌈밥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인천 계양구 계산동 근처에서 제육쌈밥이 엄청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수소문해보니 계산역 근처 옥돌정 쌈밥 집이라는 곳이 있는데... 글쎄 그곳이 쌈 채소가 무한 리필인거 있죠? 요즘 채소도 비싸고 해서 맘껏 먹기 쉽지 않은데... 오늘 계산동 맛집 옥돌정 쌈밥집에서 제육쌈밥을 시켜 쌈을 무한으로 먹어보고 솔직 후기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산동 쌈밥집 옥돌정 쌈밥

 

옥돌정 쌈밥집이 계양 체육관 바로 앞에 있네요!!

 

기대가 됩니다.

 

제육도 먹고 싶었었지만,

실제로 채소 쌈이 너무 먹고 싶었었거든요!!

 

옥돌정 쌈밥!! 계산역 근처 맛집

 

오리구이도 있고,

갈비, 주물럭등...

메뉴가 여러 가지 있네요!!

 

쌈밥집에 어탕국수도 있더라고요^^

 

뒤에 손님들이 어탕국수를 시켜 메뉴판을 보니 

 

세상에 어탕국수가....ㅎㅎ

 

맛있겠네요!!

 

계산역 근처 맛집

 

야채는 무한 셀프 제공이 됩니다.

너무 맛있겠죠?

 

계산동 맛집 쌈밥집 추천

 

쌈이 6가지 정도 있는데...

정말 무한 제공이 되더라고요^^

 

저도 가득가득 2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야채들이 신선하고,

양도 많아요!!

 

계산동 맛집 옥돌정 쌈밥

 

기본 반찬도 여러 가지 나오는데...

다 맛있더라고요!!

 

게다가 우렁 쌈장까지....

야채 쌈에 우렁 쌈장을 올려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계산역 근처 맛집

 

우렁 쌈장에 우렁이 보이시죠?

제육쌈밥을 2인 주문했는데...

우렁쌈장도 나오네요!!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냥 쌈장에 쌈을 먹는 거 보다는 이렇게 우렁쌈장이 더 맛있더라고요!!

 

계산동 옥돌정 쌈밥

 

쌈을 정말 많이 가져왔네요!!

무한 리필이라 2번 먹었어요^^

 

제육쌈밥 맛집

 

옥돌정 쌈밥집에서

제육쌈밥 2인 주문했습니다.

 

기본 2인부터 주문이 되며,

1인당 12,000원이었습니다.

 

계산동 맛집 제육쌈밥 맛집 옥돌정쌈밥

 

정말 먹음직스럽죠?

그냥 제육도 맛있는데..

쌈을 원 없이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계산동 제육쌈밥 맛집

 

이게 2인분입니다.

양이 아주 적지 않습니다.

 

맛도 있어요^^

 

옥돌정 쌈밥

 

비주얼이 너무 훌륭해요!!

진짜 맛있네요!!

 

계산동 맛집 옥돌정 쌈밥

 

와!!

입맛 없을 때 이렇게 쌈을 왕창 싸서 먹으면 없던 입맛도 돌아올 듯...

 

진짜 맛있네요!!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ㅎㅎ

 

진짜 맛있고 가성비가 좋아서 드리는 말씀!!

 

옥돌정 쌈밥

 

반찬도 계속해서 리필해 주시니...

넘 좋네요!

 

쌈을 원 없이 먹었습니다.

 

여러 가지 쌈을 겹쳐서 싸 먹기도 하고,,,

먹고 싶은 것만 골라 먹기도 했네요!!

 

완전 대 성공!!

 

입맛이 없거나 채소가 먹고 싶을 때 이만한 가게가 없는 것 같아요!!!

 

계산역 근처 맛집 옥돌정쌈밥

 

남김없이 싹싹 먹었네요!!

얼마나 맛있었으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오랜만에 쌈밥을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2명이 24,000원 내고 제육볶음도 먹고,

 

야채 쌈을 무한대로 원 없이 먹었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으며,,,

무지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었네요!!

 

혹시 계산동 맛집이나,

계산역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옥돌정 쌈밥 추천드려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