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계양구 박촌동 장어구이 맛집!!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9. 9.
반응형

요즘 바쁜 일정으로 맘도, 체력도 지치고 힘들었던 터라 주말에 뭘 먹을까? 뭘 먹어야 힘이날까 고민하다 갑자기 머릿속에 국내산 장어가 아닐시 1억 보상 이라는 문구가 붙어 있던 장어구이 집이 생각났어요 ㅎㅎ 신기하죠? 그 매장은 항상 웨이팅이 길어 도데체 얼마나 장어 맛집이길래 저렇게 손님이 많을까? 궁금했었는데... 제 지친 몸의 보상도 해주고 싶어 방문해 봤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며,, 광고 아닙니다.

 

계양구 박촌동 맛집

 

풍천 민물장어 이억집 인데요...

가게 손님들이 너무 많고,,,

저도 웨이팅 30분 정도 했습니다.

 

저기 외벽에 

국내산 정어가 아닐시 1억원을 배상해 드립니다!! 라고 적혀 있네요 ^^

 

일단 국내산은 맞을듯...

 

가성비 좋은 민물장어 맛집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일단 직판장이라 가성비가 좋다고 리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손님이 많았구나?ㅎㅎ

 

주자장은 건물 뒤, 옆, 앞 곳곳이 주차장이며,,

웨이팅은 따로 천막이 있었습니다.

 

박촌동 맛집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포장판매도 되고 있네요^^

민물장어 가격 외에도

초벌 & 소스, 생강채, 깻잎절임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참고하세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오픈해서

저녁 9시 40분 까지 영업을 하시네요,

 

계양구 장어구이 맛집 이억집

 

참고로 이억집은 장어 가격 외에도

참숯과 야채 비용이 따로 발생합니다.

 

그래서 가성비가 좋게 보였던건 아닌지...?

 

보통 장어구이 맛집들 가면,,,

다 포함된 가격이라 조금 비싸게 느껴지잖아요!!

 

그럼 어른 5명이 가면 추가 15,000원?

 

좀 아쉽긴 해도....

장어구이가 충분히 맛있다면 뭐,,,이정도는 인정!!

 

장어맛집 이억집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되는데...

모자르시면 셀프바에서 맘껏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특히 깻잎 절임과 생강채는 정말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맛있기도 하고,,민물장어가 조금 느끼하기도 해서...

 

계양구 장어구이 맛집 이억집

 

셀프바입니다.

손님이 없는 틈을 타서 찍어봤습니다.

 

내부는 손님들이 너무 많아 찍지 못했네요.

 

< 장어구이 총 1.5kg >

박촌맛집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처음 1kg 주문했다가,,,

조금 모자른것 같아 500g 더 주문했습니다.

 

총 1.5kg 양.

 

계양구 맛집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장어는 타지 않게 구워야 하는데...

역시나 잘 구운것 같네요!!

 

참숯이라 엄청 화력이 좋아,,,

얼굴도 함께 익을뻔 했네요 ㅠㅠ

 

장어구이 맛집 이억집

 

음...

맛있네요 ㅎㅎ

소스도 맛있고,,,

 

장어가 두께와 크기도 좋았습니다.

 

박촌동 맛집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생강채를 많이 넣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많이 먹을수 있습니다.

깻잎도 잘 어울리고 맛있네요!!

 

계양구 맛집 맞네요!!

 

먹고나니 좀 힘이 나는듯한 느낌은 기분탓이겠죠?

암튼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계양구 맛집 박촌동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영상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기본적으로 장어의 품질이 좋은것 같더라고요!!

 

< 장어탕 추가 >

풍천민물장어 맛집 이억집

 

장어탕과 공기밥도 주문했습니다.

 

장어탕도 아주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장어탕을 좋아해서 여러 맛집들에서 먹어봤었는데...

 

이억집의 장어탕도 상당히 맛있었던것 같았습니다.

 

장어구이도 드셔보시고,

장어탕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좋았습니다.

 

계양구 장어구이 맛집 이억집

 

장어 1.5kg 과

장어탕

공기밥

음료수 

성인 2인 

이렇게 포함해서 68,900원 지출했네요!!

 

장어만 놓고 보면 가격은 저렴한것 같지만,

상차림 비용까지 포함하면 아주 가성비가 좋은 느낌은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았던건...

500g 도 주문할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

 

어떤 장어구이 가게들은 kg 단위로만 판매하는 곳도 있는데...

 

암튼 맛은 일품이었고..

손님들이 많은 이유도 알겠더라고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