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 광주요 그릇 할인매장 ] 국내 그릇 할인매장/ 수입 그릇, 주방용품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방문!!

by 모두바바 2021. 1. 17.
반응형

제가 모드니 방문을 자주 하다 보니

수입 그릇 소개를 많이 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모드니에 가시면 

수입 그릇 주방용품 사이에

떡~~ 하니 광주요 그릇이

입구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산 모드니 수입 그릇 할인매장

방문기와 저희 집에 있는 

실리트 냄비, 르쿠르제 접시,

포트메리온, 큐티폴,

빌레로이 & 보흐, 에밀앙리 등을

소개하고, 할인정보를 알려 드렸었는데

 

오늘은 우리 그릇

광주요 그릇 할인매장

방문기, 할인정보 등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결같은 1등 브랜드이며,

온라인 국민 투표 1위 영예라고 

적혀있네요!!

 

 

 

광주요 그릇이 40% 할인!!

 

이거 실화인가요?

 

이곳 모드니는 일단 백화점

그릇 매장과 제품은 동일합니다.

 

짝퉁을 팔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저희 집에도

모드니에서 구입한 그릇들이

많은데,,, 절대 제품들이 좋아요!!

 

 

 

접시들이 깔끔하고

광택이 없는 접시들이 

좋네요!!

 

 

 

 

샐러드 접시나 잡채 같은

음식을 올려놓기도 정말 

맛깔스럽게 보이겠네요!!

 

한정식집과 넘 잘 어울리는

접시네요 ~~

 

 

 

 

접시가 15,000원 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그것도 좋은 그릇을....

 

 

 

 

가정집이나 음식점에 저런 3가지 반찬

놓을 수 있는 접시 필요하잖아요!!

 

저희는 이거 에밀앙리 긴 접시가

집에 있긴 한데...

칸이 안 나눠져 있어서,,

생선 같은 건  괜찮은데..

반찬 놓기가 불편하더라고요

 

 

에밀앙리 긴 접시들..

 

 

에밀앙리 접시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광주요 그릇!!

우리나라 감성에 잘 맞는 것 

같아요!!

 

 

 

 

청백 접시 좀 보세요

얼마나 고급스러운지...

 

 

 

광주요 그릇이 무광만 있는 건 아닙니다.

이렇게 유약이 발라진 도자기 그릇도

정말 많습니다.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

실제 보면, 광주요 그릇들은

정말 은은하고 예뻐요~

 

정말 탐났어요^^

 

 

 

그릇 접시들이 정말 다양하죠?

 

이 아래 컵들은 뭐죠?

ㅎㅎ

 

소주잔인가?

 

 

 

 

이런 소주잔이면 술맛 나겠네요!

캬~~~ 아닌가?

소주잔 하기엔 좀 큰가요?ㅎㅎ

 

소리잔이 뭐죠?

암튼 소주잔으로도 너무 좋겠어요!!

ㅎㅎㅎ

소주잔으로 쓰기엔 좀 비싸긴

한가요?ㅎㅎ

정말 예쁘긴 합니다.

 

 

 

아래 사진 보면 컵도 있고 그래요!!

사진에 다 담지 못해 아쉽네요~~

 

보기보다 훨씬 예쁘고 고급져요!

 

 

 

광주요뿐만 아니라 수입 그릇 등도

정말 많아요

일산 모드니점을 가시면,

온갖 그릇 외에도, 냄비, 주방용품 할인 제품

없는 게 없을 정도입니다.

 

조만간 한 번 더 소개 리뷰해 드릴게요!!

 

일산 모드니 오시는 길은

 

https://place.map.kakao.com/27162744

 

모드니 본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대길 106-51 (장항동 561-15)

place.map.kakao.com

주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561-15

 

영업시간은

 

전화번호는

031- 905 - 1263

 

 

내부에 화장실이 있으며,

주차장은 상당히 넓습니다.

하지만 공휴일에 가시면

그 넓은 주차장이 꽉~~ 차요!!

 

 

일산 모드니 주차장!!

 

혹시 실리트 냄비가 궁금하시면

저희 집에 있는 것도 보여 드릴게요!!

everybaba.tistory.com/71?category=963695

 

혼수용 냄비 실리트( Sillit ) 추천!! 인덕션에서 사용하기 좋은 독일 명품 냄비 실리트/ 수입 그릇

이번에 수입 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를 방문했을 때 실리트 냄비가 있더라고요 그동안 여러번 방문했지만, 실리트 냄비를 왜 그동안 보지 못했을까? ㅎㅎㅎㅎ 암튼 그 냄비를 보고  아니 저

everybaba.tistory.com

포트메리온이 보고 싶으시면, 제가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everybaba.tistory.com/77?category=963695

 

포트메리온 사용 리뷰!! 수입 그릇 할인 매장/수입 주방용품 할인 매장 일산 모드니 소개!! 포트

예쁜 포트메리온 그릇 접시 다을 좋아하시죠? 컵도 예쁘고~~ 여러분은 그릇을 어디에서 구입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수입 그릇 할인 매장 일산 모드니를 소개해 드릴 거예요! 지난번 리뷰에서

everybaba.tistory.com

르크르제 , 에밀앙리 실 사용 후기입니다.

everybaba.tistory.com/70?category=963695

 

르크루제 , 에밀앙리 수입 그릇 할인 매장 일산 모드니 방문!!

며칠 전 수입 그릇 전문 매장 일산 모드니 방문 후기 2탄입니다. 이틀 전 빌레로이 & 보흐 와 로얄 알버트 리뷰를 했었죠!! everybaba.tistory.com/68 [빌레로이&보흐 ] 수입 그릇 최저가 할인 아울렛/알버

everybaba.tistory.com

빌레로이 & 보흐 소개입니다.

everybaba.tistory.com/68

 

[빌레로이&보흐 ] 수입 그릇 최저가 할인 아울렛/알버트 머그잔/ 모드니 수입 그릇 할인 매장 일

빌레로이 & 보흐 ( 빌보 ) 수입 그릇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예쁜 그릇을 좋아해서 일산 모드니 수입 그릇 할인 매장을 자주 방문하는데요 너무 저렴하게 좋은 예쁜 그릇을 구입하니깐 기분

everybaba.tistory.com

큐티폴 고아 커트러리!!

모드니에서 구입하였고

몇 년간 사용한 후기입니다.

 

everybaba.tistory.com/72?category=963695

 

고급 수저세트 큐티폴 장점,단점 리뷰~ 큐티폴 고아 커트러리 관리법/수입 주방 용품 할인매장

지난번 모드니 방문 때 빌레로이 그릇과, 르크루제 , 에밀리앙 그리고 실리트 냄비에 대해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고급 수저세트 큐티폴 사용후기와 장점 단점 등을 리뷰해 볼게요~~ 수입 주

everybaba.tistory.com

 

저도 일산 수입 그릇 할인매장

모드니에서 정말 많이 구입했었네요!!

 

일산 모드니에서 제품을 구입하시고

반품 및 교환을 원하시면 

꼭 이건 지켜주셔야 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