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미쉐린 가이드 맛집은 정말 맛있을까? 서울 서초 맛집 프랑스 요리 에쌍스 프렌치 레스토랑.

by 모두바바 2024.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쉐린 가이드 2024  맛집 탐방을 해봤네요!! 미쉐린 가이드 맛집은 정말 맛있을지? 서초동에 위치한 에쌍스라는 프렌치레스토랑 입니다. 평소 프랑스 음식을 많이 먹어보진 않아서 어떤 음식이 맛있는지? 어떤 비주얼이 좋은 비주얼인지 잘몰라서 어떻게 평가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 맛으로만 리뷰해 드리겠습니다. 

 

서초동 프랑스 요리 맛집

 

미쉐린 가이드 맛집 

서초동 에쌍스 프렌치 레스토랑 입니다.

 

간판이 따로 찾기 어렵네요!!

 

1. 서초동 에쌍스 내부

서초동 에쌍스

 

내부 모습인데...

아주 크진 않지만, 분위기 좋은

동네 맛집 같은 느낌!!

 

프렌치 레스토랑이랑 요리도 있지만,

와인도 있습니다.

 

2. 서초동 프렌치 레스토랑 에쌍스 메뉴

서초동 맛집 에쌍스 메뉴

 

에쌍스 메뉴 입니다.

미쉐린 가이드 맛집이라 많이 비쌀것이라는 예상을 했는데 꼭 그런건 아니군요!!

 

그리고 요리 종류도 그렇고

건강한 맛집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3. 에쌍스 음식들...

미쉐린 가이드 맛집 추천 서초동 맛집 에쌍스

 

빵 2종류 주문했구요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각각 6,000원씩!!

 

버터를 발라 먹으니 계속 들어가는거 있죠!!

 

서초동 맛집 에쌍스 프랑스 요리 전문점

 

요리를 많이 주문하다보니

요리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ㅠㅠ

 

암튼

첫번째는 부라타 치즈로

역시 ~~ 기품이 있는 맛입니다.

 

미쉐린 가이드 맛집 답게

정성가득한 맛이었네요.

 

미쉐린 가이드 프렌츠레스토랑 에쌍스

 

관자 리조또?

그리고 흑돼지 뭐...?

암튼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뭔가 고급진 맛이 좋았습니다.

 

조금 느끼 할수도 있으니

중간 중간 피클이나 저처럼 샐러드를

따로 주문하는것도 추천!!

 

소초동 맛집 에쌍스 

 

오늘의 생선인데...

도미? 였던것 같아요.

 

많이 부드럽고 

전혀 비릿한 냄새도 없으며

맛있습니다.

 

서초동 프랑스 요리 맛집 추천 에쌍스

 

안심 스테이크 입니다.

오 ~ 호 

질기지 않으며, 굽기도 원하는대로 잘 구워졌으며,

맛있게 잘 먹었네요!!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주 맘에 쏙 ~~ 들었네요!!

 

 

4. 마무리

서초동 맛집 에쌍스를 처음 방문해 봤는데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운전만 아니었다면

와인도 한잔 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요리만 먹고 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훌륭한 고급 프랑스요리를 먹은 기분이라

좋았습니다.

 

미쉐린가이드 맛집 서초동 프랑스요리 맛집 에쌍스.

 

 

혹시 서초동 맛집들중

프랑스요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서초동 에쌍스 추천드립니다.

 

더구나 미쉐린 가이드 2024맛집이라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