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번패티번]부천 현대백화점 맛집 프리미엄 수제버거 맛집

by 모두바바 2022.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제버거 맛집 번패티번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버거를 좋아해서 여러 버거 매장들을 다녀봤는데..오늘도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수제버거 번패티번에서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번패티번 패티뿐만 아니라 햄버거빵도 중요하다는걸 알게해주는 그런 프리미엄 수제버거라 하더라고요. 무척 궁금합니다!!

 

수제버거 맛집 번패티번

 

현대 백화점 중동점 지하에 위치한 번패티번 수제버거 매장입니다.

 

아침 일찍이라 손님이 없어서 빨리 테이크아웃 할 수 있었어요^^

 

수제버거 맛집 번패티번

 

일단 메뉴는 상당히 많고 아침인데도 품절된것도 있더라고요!!

 

번패티번이 빵과 패티가 프리미엄급이라고 하니...제가 한번 먹어보고 솔직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 수제버거 맛집 번패티번

 

이런 수제버거군요!!

아주 믿음이 갑니다.

 

일단 실제로 빵과 고기의 질이 아주 좋은듯한 느낌이 드네요~

 

부천현대백화점 중동점 맛집

 

번패티번 2세트 주문했네요

다른 수제버거와 어떤 차이가 있길래 프리미엄 수제버거라 하는지...

 

번패티번 수제버거

 

포장이 아주 깔끔하죠?

같은 메뉴로 2가지 주문했어요^^

캐첩도 따로 넣어주셨고요

 

부천 수제버거 맛집

 

집에 오늘길에 조금 식긴 했지만,,,

찌그러 지거나 그러진 않았네요^^ㅎㅎ

 

감튀는 치즈프라이를 주문하려다 집에 오는길에 눅눅해 질까봐 그냥 감튀만 주문했어요!!

 

부천현대백화점 중동점 수제버거 맛집

 

소스가 조금 흘리긴 햇지만... 맛은 아주 좋네요^^

그랩어비 수제버거 정도로 아주 맛있습니다.

 

제 입맛엔 아주 훌륭한 맛이었어요!!

 

고기패티도 역시 수제라 패티에 즙과 부드러움이 아주 훌륭했던것 같아요!!

 

물론 햄버거 빵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수제버거 맛집 맞네요^^

아주 만족했습니다.

 

토마토와, 야채들이 풍부하게 잘 들어있었으며, 소수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번패티번

 

위에서 말씀 드렸든 치즈 프라이를 주문하려 했는데... 집에 오는 시간까지 눅눅해 질까봐 그냥 감튀만 주문했는데.... 감튀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런맛!!

 

번패티번 가격

 

수제버거라 조금 비싸긴 합니다.ㅠㅠ

하지만 맛과, 양에서 나쁘지 않았으며, 햄버거의 품질이 좋았던걸 생각해 보면 합당한 가격대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