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 내돈내산] 수입 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결혼 혼수용 그릇할인매장추천!!

by 모두바바 2021. 12. 27.
반응형

지난번에 한번 리뷰했던 기억이 있는 수입 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를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구입하고 싶었던 접시가 있어서 이번에 한번 질렀네요!! 빌레로이 앤 보흐 아우든 접시를 예전부터 엄청 사고 싶었었는데... 가격이 조금 있다 보니 고민 고민 끝에 이번에 맘을 제대로 먹었습니다. 수입 그릇 매장 구경은 너무 재밌어요^^

 

일산 모드니 수입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수입그릇 할인매장은 엄청 많은 수입 그릇과, 주방용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거의 1년에 2 ~3번 정도는 방문하는 것 같아요!!

 

살게 없어도 그냥 구경이라도 하러 갑니다.

 

하지만 오늘은 그동안 너무 갖고 싶었던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를 구입하고 싶어서 아침 일찍부터 설레는 맘으로 도착했네요^^

 

진짜 갖고 싶었습니다.

 

일산 모드니 빌레로이앤보흐

 

손님들이 진짜 많은데... 마침 주변에 손님이 없어서 급하게 찍어봤네요^^

 

진짜 예쁜 빌레로이앤보흐 그릇들이 많습니다.

 

진열장 말고도 통로쪽 테이블에도 엄청 많답니다.

 

많은 접시 메이커중 빌레로인앤보흐쪽에 손님들이 가장 많아요 그래서 이쪽은 교통이 좀 붐빕니다.ㅎㅎ

 

통로는 좁은데...카트가 왔다 갔다 오~ 힘들어요 ㅎㅎ

 

손님들이 그릇을 구경하느라 빨리 움직이지도 않기에 더 막혀요^^

 

* 참고로 혹시 시간이 되시면 평일방문 추천드립니다!!

 

 

수입 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빌레로이앤보흐 구경 좀 하실까요?

수입그릇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빌레로인앤보흐

 

정말 예쁘죠?

이번에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 외에 빌레로이 앤 보흐 웨딩 머그잔도 2개 구입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한번더 만져보고 있어요 ^^

웨딩 접시와 컵도 상당히 예쁘고 맘에 들어요~

 

지금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큰맘 먹은 김에 팍!! 질러버리려고요^^

 

일산 모드니 수입 그릇 할인매장

 

수입 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에서 구입해서 집에 왔네요!!

두근두근....

 

빌레로인앤보흐 아우든 접시

 

와~ 정말 예뻐요^^

그동안 얼마나 사고 싶었던지...

빌레로인 앤 보흐 아우든 접시에 파스타 올려 먹으면 정말 고급스럽겠죠?

 

그동안 집에서 포트메리온 접시를 자주 사용했었는데... 이젠 아우든으로... 와우!!

 

생각만 해도 빨리 요리를 해서 올려먹고 싶네요^^

 

빌레로인앤보흐 아우든 접시

 

가격이 후덜덜합니다.

저 같은 서민한테...ㅠㅠ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 가격이

1개당 68,400원입니다.

 

아우든 접시 크기는 27cm 

 

빌레로인앤보흐 아우든접시

 

몇 가지 더 구입하고 싶었지만, 너무 비싸서 2개만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너~무 좋네요^^

 

앞으로 하나씩 하나씩 더 구입 계획이 있어요!!

 

혼수용 그릇 접시 추천!! 빌레로인앤보흐 아우든

 

크기는 저 정도....

27cm니깐 좀 크긴 합니다.

 

요리용 접시니깐 디저트 접시로 사용 하기엔 부적합니다.

 

디저트용 접시는 따로 있으니 그걸 구입하시길 추천드려요!!

 

빌레로인앤보흐 아우든접시

 

메이드 인 독일입니다.

 

모드니 수입 그릇 할인매장은 할인을 많이 하니깐 혹시 그릇이 필요하시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할인행사를 정말 많이 합니다!!

 

빌레로인앤보흐 웨딩

 

빌레로이앤보흐 웨딩 머그잔입니다.

앞뒤 똑같은 무늬고, 입술 촉감이 좋네요 ㅎㅎ

기분 탓인가요?

 

일산 모드니 빌레로인앤보흐 가격

 

빌레로인앤보흐 아우든 27cm 접시 2개. ( 136,800원 ).

 

빌레로이 앤 보흐 웨이 머그잔 2개. ( 72,000원 ).

 

와인잔 2개 13,000원.

 

총 222,200원입니다!!

 

머그잔도 상당히 비싸긴 하지만 그동안 넘 갖고 싶은 거라 무리했네요!!

 

이상 일산 수입 그릇 할인매장 모드니에서 빌레로이 앤 보흐 구입 후기였습니다^^

 

 

#일산모드니#수입그릇할인매장모드니#일산수입그릇할인매장모드니#빌레로인앤보흐할인매장#빌레로인앤보흐아우든#빌레로이앤보흐웨딩#일산모드니빌레로인앤보흐#해외수입그릇할인매장#결혼혼수용그릇할인매장#혼수용품그릇매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