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수요미식회 방송 맛집 계산동 계양구청 맛집 이도곰탕.

by 모두바바 2023.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도곰탕이라고 아시나요?.계양구청 쪽에 이도 곰탕집이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워낙에 설렁탕, 곰탕, 순댓국등을 좋아해서 이런 맛집 있으면 꼭 한번씩 방문해서 먹어보려 하는데... 한우를 써서 더 맛있다는 이도 곰탕 어떤 맛일지 솔직리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되었다고 그러더라고요^^

 

계산동 맛집 이도 곰탕

 

가게 모습인데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역시나 엄청 깔끔하더라고요^^

 

방송도 많이 나왔나 봅니다.

생생정보 그리고 수요미식회?

와,,,

수요미식회 곰탕편에 나왔나 봐요^^

대박!!

이런 찐 맛집이었네요!!

 

그러니 맛이 더 궁금합니다.

 

이도 곰탕

 

내부는 이런모습인데...

다른쪽은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한쪽만 찍었습니다.

 

매일 가마솥에서 우려낸 한우 곰탕 이라고 하는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도곰탕 메뉴

 

이도곰탕 가격은 12,000원 정도네요.

그리고 곰탕에 밥을 넣을 수도,,,

또는 밥을 따로 달라고 할수도 있으며,

밥 대신 국수를 넣을 수도 있었습니다.

 

이도곰탕이

전주이씨 왕손의 17대손이시며, 한의사이기도 하셨던 할아버지의 비법을 3대째 전수받아...쭉 이어 왔다고 합니다.

 

계산동 이도 곰탕

 

고기는 국내한우를 사용한다고 원산지가 적혀있네요!!

와우 믿음이 갑니다.

 

한우라 얼마나 맛있을지...

 

수요미식회 방송 곰탕 이도곰탕

 

일단 밥 따로 부탁드렸습니다.

이렇게 나오는군요!!

저는 설렁탕 같은 하얀 국물을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맑은 국물 느낌이군요!!

 

 

아래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고기의 양도 많고,,, 무지 맛있네요!!

 

맑은 국물의 곰탕이 또 이렇게 맛있을지 몰랐습니다.

 

와~~

수요미식회 방송될 곰탕 맛집 답네요!!

 

이도곰탕

 

먹는 중간에 빨간 다대기를 넣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넣어봤습니다.

 

역시나 맑은 국물의 맛도 좋은데...

이렇게 다대기를 넣는 것도 많이 맛있습니다.

 

계양구청 맛집 이도곰탕

 

김치도 딱 제 스타일 이네요 ㅎㅎ

적당히 작 익어서 곰탕에 딱 맛있을 정도...

 

역시 곰탕엔...

김치 깍뚜기가 맛있어야죠?

정말 잘 어울립니다.

 

수요미식회 곰탕 맛집 이도 곰탕

 

이번엔 밥이 들어있는 곰탕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걸 좋아합니다.

 

탕에 밥을 말아서 먹는거....

뭔가 더 풍성해 보이고 이런게 좋더라고요!!

 

역시나 엄청 맛있습니다.ㅎㅎ

 

그동안 여러 곰탕 , 설렁탕등... 

많이 먹어봤는데...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엄청 맘에 듭니다.

 

이도곰탕

 

고기도 부드럽고...

훌륭하네요^^

 

정말 오래 푹...

삶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부드럽습니다.

 

계양구청 맛집

 

김치와 너무 잘 어울리는 국물맛!!

그리고 드시다 다대기를 살짝 넣어도 더 맛있는 느낌이 있어요!!

 

중간에 직원분이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좋은 재료로 만들어서 맛있다고...

 

취향껏 다대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완전...

곰탕 맛집 맞네요!!

 

수요미식회 곰탕 맛집 계양구청 맛집 이도곰탕

 

이번에 처음 맛본 이도곰탕!!

정말 공신력 있는 수요미식회 방송될 정도의 곰탕 맛집은 맛는것 같아요!!

 

아마 한번 드셔보신다면 이견은 없을겁니다.

 

저도 첫 비주얼에 조금 실망했지만,,,

맛을 보는순간 와~~~ 그랬었거든요!!

 

입맛대로..

밥을 넣을수도,,, 국수를 넣을수도 있어서 취향껏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고,,,

또 방문할 의향 충분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