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여자 폴로 꽈배기 니트 해외 구매 대행. 폴로 꽈배기 니트 착용 사진.

by 모두바바 2022.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해외구매대행으로 구입한 여성 폴로 꽈배기 니트 착용 사진등을 한번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며칠전 폴로 매장에 다녀왔었는데...제가 XS 사이즈라 매장에 맘에든 꽈배기 니트가 품절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사이즈도 입어보고 했지만, 맞는 사이즈 구매를 위해 해외로 눈을 돌렸습니다.

 

여자 폴로 꽈배기 니트 해외구매 대행

 

해외 구매 대행으로 3벌을 구입했어요^^

지금 사진에는 없는 남자 주황색 M 사이즈와

여자 XS 사이즈 2벌 입니다.

 

매장에서는 없는 사이즈였습니다.

그래서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했네요^^

 

확실히 매장보다 가격은 저렴했었습니다.

 

폴로 여자 꽈배기 니트

 

꽈배기 모양과 폴로 마크가 정확히 보이시죠?

설마 짝퉁은 아니겠죠?

짝퉁이라면 100% 변상한다고 공지 되어 있긴했었는데...

 

암튼 매장보다 확실히 저렴해요!!

 

여자 폴로 꽈배기 니트

 

예전부터 구입하고 싶었었는데...

XS이라 구입하기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래도 혹시 사이즈가 맞을지 안맞을지 몰라 매장에서 다른 색 니트를 입어 보고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매했습니다.

 

폴로 여자 꽈배기 니트 착용 사진

 

여자 폴로 꽈배기 니트 착용 사진인데요...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더 예쁘더라고요!!

 

일부러 V 니트와 라운드 니트를 구매했는데... 역시나 뭘 어떻게 착용하던 예쁜것 같았어요!!

 

매장에서는 이색 사이즈가 없어서 못 입어 봤거든요!!

 

목이 조금 허전 할것 같아서 안에 셔츠를 입었는데...ㅎㅎㅎ

 

너무 만족했어요!!

 

여성 폴로 꽈배기 니트 의상 착용 사진

 

뒷 모습도...ㅎㅎ

아주 맘에 듭니다.

 

XS 임에도 안에 셔츠를 입었지만,

작지는 않았네요~~

 

여러분들이 보시긴에 어떻신지요?

 

참고로 제 키는 160 정도 입니다.ㅠㅠ

 

요즘 방송인 김나영님 커플분들이 폴로 꽈배기 니트 홍보를 제대로 해주고 계시잖아요?

 

저도 그것 보고 구매 결정 하게 되었으니...할말 다 했죠?ㅎㅎㅎ

 

여자 폴로 꽈배기 니트 착용

 

일단 폴로니깐 옷의 퀄리티가 좋고

촉감이나 착용감도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저처럼 작은 체구 사이즈가 많지도 않지만,

예쁜 옷과 색감을 찾는다는건 더 어렵거든요!!

 

암튼 힘든 사항이 있었지만,,,

폭풍 검색을 통해 마침 딱!! 구했습니다.

 

도착까지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하마터먼 폴로 매장에서 조금 큰 사이즈를 구매할뻔 했었는데.... 참기 정말 잘 한것 같습니다.

 

폴로 꽈배기 니트 착용사진

 

앉아 있어도 옷이 울거나 꾸겨지지 않아요!!

 

이번에 구입한 여자 폴로 꽈배기 니트 2벌 구매했었는데... 더 많이 입어보고 착용사진 더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