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오랜만에 방문한 베트남 쌀국수 월남쌈 맛집 포메인 마곡나루 맛집 추천!!

by 모두바바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쌀국수 맛집들이 워낙 많다보니 그동안 잊고 있었던 포메인 쌀국수 월남쌈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거의  10년만에 방문인것 같아요. 쌀국수 맛집들이 워낙 많다보니 저도 잊고 있었지만, 막상 방문해보니 월남쌈도 그렇고 쌀국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래서 마곡나루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자세한 리뷰 써 볼게요!! 내돈내산 입니다.

1. 포메인 마곡나루점

마곡나루 맛집 추천

 

포메인 마곡나루점 입니다.

찾기 어렵지 않으며, 내부도 깔끔했습니다.

 

2. 포메인 마곡나루 맛집 내부

포메인 마곡나루점

 

포메인 마곡나루점 내부 입니다.

오후 3시쯤 방문했더니 손님이 몇팀 없었네요!!

 

일단 저희는

월남쌈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월남쌈과 작은 쌀국수 2그릇이 세트입니다!!

 

3. 월남쌈 세트 주문.

월남쌈 쌀국수 맛집 추천 포메인

 

월남쌈 세트입니다.

푸짐하네요!!

 

제가 예상했던것 보다 더 양도 많고,

채소 종류도 많았습니다.

 

쌀국수 월남쌈 맛집 추천 포메인 마곡나루점

 

소고기와 닭고기 중 택1 

할수 있는데요.

 

저는 쇠고기를 선택했습니다.

 

양념이 아주 잘 되었네요!!

그냥 먹어도 많이 맛있는데요...

 

그리고 쌀국수는 작은거라 

월남쌈과 쌀국수 다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만일 식사로 먹었던 쌀국수 양이 나왔다면

남겼을지도 몰라요!!

 

그래서 양은 아주 적당했습니다.

 

마곡나루 맛집 추천 포메인 쌀국수 월남쌈 맛집

 

땅콩소스와 칠리소스 입니다.

이건 뭐 여러분들도 다 아시는맛!!

 

월남쌈과 아주 잘 어울려요~

 

마곡나루 쌀국수 맛집 추천 포메인

 

음..

맛있어요!!

채소 너무 신선하고,

쇠고기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게다가 칠리소스와 땅콩소스도

한몫하네요!!

 

건강해 지는 느낌!!

제가 아주 좋아하는 맛입니다.

 

오랜만에 포메인 와서 월남쌈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많이 먹고도

4만원 중반 금액이라 2명이서 먹기에

아주 훌륭한 가성비였습니다.

 

포메인 마곡나루점

 

작은 쌀국수는 여러분들도 

다 아시는 그런맛입니다!!

 

제 입맛에도 딱!!

오랜만에 월남쌈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에 월남쌈 또 먹고싶으면

방문해야 겠네요!!

 

그리고 쌀국수 맛집으로

리틀 사이공도 맛있어요!!

혹시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자세한 리뷰 남겨놓겠습니다.

 

종류도 많은 쌀국수 뭘 먹어야 맛있다고 소문이 날까? 김포롯데몰 맛집 추천 리틀사이공. (tistory.com)

 

종류도 많은 쌀국수 뭘 먹어야 맛있다고 소문이 날까? 김포롯데몰 맛집 추천 리틀사이공.

안녕하세요. 주말에 김포 롯데몰에 다녀왔었는데 롯데몰에 엄청 맛있는 쌀국수 맛집이 있거든요. 리틀사이공이라고 들어보셨는지 모르겠어요. 쌀국수 맛집들이 많은데 그중 단연코 최고라고

everybaba.tistory.com

 

 

4. 포메인 마곡나루점 총평

쌀국수 월남쌈 맛집 추천 포메인 마곡나루점

 

 

일단 월남쌈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채소들이 워낙 신선하고,

양도 많았으며,

건강한 채소들로 구성되어 아주 만족했습니다.

 

쌀국수는 특별한 맛 보다는

무난한 아주 맛있는 맛!!

 

특별한 쌀국수 맛은 아니지만

입과 속이 편안한 호불호가 없을 정도의 맛!!

 

아주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더 좋았습니다!!

 

쌀국수 맛집

월남쌈 맛집을 찾으신다면

포메인 마곡나루점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