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이렇게 깊고 진한 곰탕은 처음이네요. 부산 거대 곰탕을 이제 집에서도 먹을수 있네요. 부산 맛집 추천. 곰탕효능부작용정리.

by 모두바바 2023.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 곰탕 맛집으로 유명한 거대곰탕을 아시나요? 저도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소문만 듣고 직접 먹어보려 하니 엄청 기대가 되었습니다. 거대곰탕의 리뷰를 보면 인생 곰탕이니, 보약이니 라는 리뷰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얼마나 맛있으면 저럴까 싶어 궁금해서 주문해 봤어요.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거대곰탕

 

1. 부산 맛집 거대 곰탕.

- 처음 접해봅니다. 얘기도 안들어 봤었는데 부산에서도 엄청 유명하다고 그러던데 솔직히 한번도 못가봤지만, 곰탕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라는 편견도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곰탕을 좋아하고 자주 접하는 음식이다 보니 궁금했습니다.

 

부산 맛집 거대곰탕

 

2팩을 주문했는데, 꾀나 무겁네요.

 

개당 500g 이며,

냉동되어 있었습니다.

 

최고의 재료로 만들었다는군요.

 

부산 곰탕 맛집 거대곰탕

 

2. 거대곰탕 첫 느낌.

- 음 솔직히 실망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조금 적은건 아닌가 싶었는데,,, 막상 끓이고 나니 고기의 양도 나쁘지 않았으며, 양이 아주 적지는 않았네요.

 

- 곰탕 안에 고기의 질감이 좋고,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 끓고 있는데 곰탕 육수의 향이 너무 찐했어요. 

 

- 솔직히 이렇게 찐한 곰탕 국물은 처음이었네요.

 

- 비싼 이유가 확실히 있었습니다. 그럼 맛도 좋을지?

 

거대곰탕 효능

 

3. 거대 곰탕 양은 적절한가?

- 사진처럼 딱 2그릇 나옵니다. 물론 그냥 평범한 국그릇이며, 고기의 양도 적지 않았어요.

 

- 파와 후추 본인이 준비하세요.

 

- 실제 먹어보니 2인이서 먹기엔 조금 아쉬운 정도 였네요. 

 

- 거대 곰탕은 1팩당 1인분인듯해요. 2인 식사는 불가능. 

 

- 하지만 단지 국물용으로 드신다면 2인도 부족한 양은 아닙니다. 하지만 식당에서 처럼 밥 말고 하면 조금 양이 부족할수도 있습니다.

 

부산 맛집 거대 곰탕

 

4. 솔직한 맛!!

- 정말 맛있네요. 곰탕을 워낙 좋아해서 그동안 수없이 많은 곰탕을 먹어봤지만, 이렇게 국물이 찐하고 깊고 곰탕의 향이 풍부한건 처음이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 고기의 퀄리티가 너무 훌륭했어요. 아주 부드럽습니다.

 

- 이미 간이 되어 있으니 따로 소금은 맛을 보고 더 첨가하시길 권합니다.

 

곰탕 효능 

 

- 김치와 함께 먹으니 보약이 따로 없는것 같네요. 그정도로 엄청 맛있어요. 부산에서 유명한 곰탕 맛집 이라더니 정말 그런것 같아요. 엄청 맛있습니다.

 

- 다음에 부산 여행가면 꼭 방문해서 매장에서 직접 먹어보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5. 곰탕효능

① 영양보충

② 소화 개선

③ 면연력 강화

④ 관절 건강 개선

⑤ 피부 개선

(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이나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

 

곰탕 부작용

 

6. 곰탕 부작용

① 과도한 섭취로 비만이나 고지혈증등 건강상 문제가 될수 있음.

② 고혈압이나 심장 질환이 있는 사람은 주의하세요. 곰탕은 소금이나 감미료등이 첨가될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③ 알레르기

④ 소화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세요.

⑤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신장질환, 당뇨병, 알레르기, 임신 또는 수유중인 경우에는 의사나 영양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부산 맛집 거대 곰탕 

 

7. 마무리

- 솔직히 처음에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을 아주 조금 했었습니다. 하지만 맛을 본 후 국물이나 고기의 퀄리티를 보고 충분한 값어치를 한다는 생각이 들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으며, 인생 곰탕 맛집이라는게 빈말이 아니라는걸 저도 동의 합니다.

 

https://bit.ly/3s7dKA3

 

거대곰탕 한우 국물 부산 맛집 곰탕 밀키트 500g x 2팩

COUPANG

www.coupang.com

 

솔직히 수많은 곰탕 맛집들에서 먹어봤지만, 거대 곰탕 만큼은 정말 인생 곰탕 맛집 맞는것 같아요. 저도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산에 여행간다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