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인천 소래포구] 소래포구 어시장 젓갈 구입 후기~~인천 가볼만한곳 추천!! 인천 전통시장 소래포구.

by 모두바바 2021. 2. 22.
반응형

어제 인천 소래포구 어시장

여행 리뷰를 했었는데  

정말 인천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어제  많은 사진과 해산물 소개를 했었는데

오늘 소래 포구에서 구입한

낙지젓갈 맛 리뷰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소래포구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예전에 화재가 발생하기 전

그리고 이번에 두 번째 방문!!

 

어제 해산물 소개와 가격 등은

소개해 드렸고

오늘은 제가 구입해 왔던 낙지 젓갈을

한번 맛보고 리뷰도 해보고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벌써 흰쌀밥이 그립네요~

힌 쌀밥에 젓갈 하나 올려 먹으면

완전 밥도둑이죠!!

 

 

 

한번 맛보고 싶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혹시 몰라 맛을 보지는

못했어요~

 

음~~ 저 여러 가지 젓갈류 떼 깔 좀 보세요?

명란젓도 어찌나 

먹음직스럽던지.... 요~

 

 

 

소래포구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이렇게 젓갈만 완전 판매하는 구역이

있는데...

 

정말 많더라고요

 

물론 이곳 말고도 군데군데에 젓갈을 

파는곳이 많이 있긴 하지만

이 구역은 젓갈 가게만

모여 있었어요!!

 

 

 

 

이곳에서 젓갈 10,000원 자리 두 개 구입했어요~

 

꽉꽉~~ 눌러 주시는데..

어찌나 감사하던지..

 

제가 모르고 만원 자리 두 개를 구입했는데

혹시 저처럼 2만 원짜리 구입하시려면

처음부터 2만원짜리 용기에 담아 달라고

하세요~~

 

그게 훨씬 더 양이 많은 것 같아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무장아찌를 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먹을게요^^~

 

 

 

 

이렇게 택배도 가능하더라고요~~

 

담는 용기가 저는 만 원짜리 용기인데

2만 원짜리 용기가 있습니다.

 

 

 

 

꽉꽉 눌러 담아 주셨네요~

 

 

 

 

일단 한번 흰 밥이랑 빨리 먹어 보고

싶네요~~

 

 

 

 

정말 기대가 되는 비주얼입니다.

 

 

 

 

와~~ 정말 맛있어요!!

반찬가게에서 먹을 땐 양은 적고

가격은 좀 비싸잖아요!!

 

근데 양이 상당히 많은데.. 

가격은 만원이면 아주 착한 것 같아요!!

 

흰쌀밥과 함께 먹는 낙지 젓갈은

정말 꿀맛이었어요!!

 

광고 아닙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김과 함께 먹는 반찬으로도

최고예요~~

 

저희는 벌써 거의 다 먹어서

택배로 다시 주문하려고요~~ㅎㅎ

 

정말 밥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있으며,

저희 집이 누룽지를 많이 먹는데

누룽지와 먹어도 꿀맛입니다.

 

인천 어시장 소래포구에서 구입해온

낙지 젓갈을 맛보고 리뷰해 봤는데

완전 추천입니다.

 

여러분들도 인천 가볼만한 곳

소래포구 어시장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 보시길 바랍니다.

 

 

 

시장에서 맛있는 것도 구입하고

시원한 자연 구경도 하시고..

1석 3조 이상의 힐링을 누려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