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재료를 아끼지 않은 수제 돈까스 맛집 추천. 계산동 맛집 경양식 수제돈까스 내돈내먹.

by 모두바바 2023.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까스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저도 처음 방문해 봤는데 혹시나 해서 방문했는데 그 이상을 뛰어넘는 비주얼의 맛있는 돈까스 맛집이었습니다. 내돈내먹으로 광고 아니며, 비주얼과 맛을 자세히 리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계산동 수제돈까스 근처에 또 맛집들이 몇곳 있는데 제가 가끔 방문하는 갈비 맛집도 리뷰 남겨놓겠습니다.

 

1. 계산동 맛집 수제돈까스

계산동 수제 돈까스 맛집

 

계산동 수제 돈까스 맛집입니다.

가게 이름이 계산동 수제돈까스예요!!

 

일단 외부에서 보면 뭔가 깔끔한 느낌이 있어요.

 

가게 외관도 그렇고 2층 입구에 들어서면

또 깔끔한 입구가  보입니다.

 

오 ~ 예뻐요^^

 

2. 계산동 수제돈까스 내부모습

계산동 맛집 추천 계산동 수제돈까스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깔끔해요.

그리고 고급스럽기까지 합니다!!

 

생각보다 엄청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계산동 맛집 추천

 

옷은 따로 옷걸이가 있어서

코트, 패딩을 걸어놓을수 있어요.

 

그리고 샐프바가 있어서 더 필요하신 분들은 편하게 드시면 됩니다.

 

저도 샐러드 추가해서 먹었네요.

 

 

3. 수제 모짜렐라 치즈 돈까스 13.,500원

계산동 맛집

 

먼저 수제 모짜렐라 수제 돈까스 주문했는데 모든 돈까스 메뉴에 스프는 기본으로 나오는것 같네요.

 

근데 그냥 기성품 맛의 뭔가  더 넣었나봐요!!

엄청 맛있네요.

 

일반적인 돈까스 가게들과 비교해도

정말 고급스런 스프맛입니다.

 

와 ~ 더 먹고 싶은데요...

그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돈까스 맛집 추천

 

모짜렐라 치즈가 장난이 아니네요!!

정말 아낌없이 듬뿍 들어 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정말 바삭하네요!!

 

아주 잘 튀겨진것 같아요.

 

치즈 돈까스 맛집 추천 

 

츠즈 좀 보세요!!

양이 엄청 납니다.

게다가 고기까지 맛있네요.

 

치즈가 많이 들어도 너무 많아요.

게다가 맛있기까지 합니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4. 경양식 돈까스 12,000원

계산동 경양식 돈까스 맛집 추천

 

경양식 돈까스는 고기가 너무 퀄리티가 좋아요.

튀김 옷도 맛있고

소스도 직접 만드는 느낌이랄까요?

소스가 기성품맛은 아닙니다.

 

계산동 수제돈까스 맛집 추천

 

돈까스 고기 두께좀 보세요!!

고기의 퀄리티가 무지 좋습니다.

그리고 냄새도 전혀 없으며

엄청 맛있네요!!

 

경양식 돈까스 맛집 맛네요!!

 

계산동 맛집 추천

 

샐러드가 맛있어서 더 먹었네요!!

다음에 또 방문 의사가 많을 정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돈까스 맛집 추천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25,500원 지출했습니다.

 

그리고 혹시 계산역 근처에 돈까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긴로라는 돈카츠 맛집이 있거든요.

 

직접 맛보고 리뷰한거니깐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동네 숨은 맛집 고수들이 많네요. 계산동 맛집 계산역 바로 옆 긴로 돈카츠 맛집 추천. (tistory.com)

 

동네 숨은 맛집 고수들이 많네요. 계산동 맛집 계산역 바로 옆 긴로 돈카츠 맛집 추천.

동네 숨은 고수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계산동 맛집 검색하니 긴로라는 돈카츠 맛집이 검색되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해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계산역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웠으며, 라멘

everybaba.tistory.com

 

정말 동네 숨은 고수들의 맛집이 많아요.

두곳 모두 맛있어요.

 

긴로는 라멘도 있어요.

 

계산동 맛집 추천 계산동 수제 돈까스

 

그리고 계산동 수제돈까스 건너편에

이학갈비라고 있는데 

돼지갈비 찐 맛집입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포스팅 참고하세요!!

 

다 같은 돼지 갈비 맛집이 아닙니다. 기본 반찬 구성도 훌륭한 계산동 돼지 갈비 맛집 이학갈비. (tistory.com)

 

다 같은 돼지 갈비 맛집이 아닙니다. 기본 반찬 구성도 훌륭한 계산동 돼지 갈비 맛집 이학갈비.

돼지갈비 좋아하시죠? 저도 돼지갈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다른 매장들과 비교해 기본 반찬 구성도 훌륭한 이학갈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맛도 훌륭하고 점심때 방문하면 밥

everybaba.tistory.com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