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청담동 맛집 레트로와 점심 코스 ~내 돈 내고 먹는 강남 맛집 리뷰

by 모두바바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브리바바 입니다.

오늘은 며칠전 청담동 레트로아 점심을 먹으로 갔습니다.

협찬 절대 아님을 말씀드리며, 제가 직접 맛 보고 느낀점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

일단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와 내부 모습인데 깔끔하네요~

음식은 이렇게 코스로 나오는데  이름은 가물가물 하네요~

처음 따뜻한 식전빵이 나오고 두번째 음식입니다.

토마토가 올려진 식빵인데 입 맛을 돋우는데 아주 제격이더 라구요

제가 먹기에는 양이 조금 적어 아쉬웠지만...ㅎㅎㅎ

 

세번째 음식은 고기 고기 닭고기~~~ 

어찌나 맛있던지... 딱 예상하는 맛이지만 맛있네요!!

네번째 음식은 조개 파스타!!  좀 짜긴 했지만

조개랑 잘 어우러진 맛이 나쁘진 않았어요

그렇다고 아주 최상은 아닌듯... 좀 아쉬운 코스 요리중 하나!!

다섯번째 음식 짜잔~

스테이크와 도미 생선 중 고를 수 있는데

전 고기를 선택했는데 

오늘 먹은 코스 요리중 가장 맛있고 퀄리티가 높았어요

고기가 얼마나 맛있고 부드럽던지... 

함께갔던 지인은 도미 생선을 골랐는데

고기 알레르기가 있지 않는 이상은 스테이크 선택하는걸 추천합니다.

그 고기에 아스파라거스라도 얹어 줬으면 더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후식~

아쉽게도 마지막 후식이 나왔네요

아이스크림도 맛은 있는데 여기 음식점은 제가 먹기엔 양이 너무 적어서

후식까지 다 드시고 근처 국수라도 한그릇 드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커피를 시켰는데 이건 추가 요금이 발생했어요

전 그것도 모르고 코스에 포함된건줄 알고 눈치도 없이 그냥 시켰네요

8명의 지인중 저랑 다른 한분만 주문했더라구요 ㅎㅎㅎ

여기 차움 레트로아 음식점의 전체적은 평은

분위기 별 3개  평균

음식맛은 별 3개 반!! 평균

코스 음식의 양은 별 2개 입니다. ㅎㅎ 

좀 박한가요?

강남맛집이나 청담동 맛집 같은 리뷰를 많이 몇개 봤었는데 

블로거들이 맛있다고 해도 다 맛있는건 아닌지 잘 아시죠?

누가 공짜로 사준다면 모를까 내돈 내고 일부러 찾아가서 먹는건 좀 고민이 됩니다.

그렇다고 오해하지 마세요 맛이 없거나 분위기가 별로거나 양이 아주 작은건 아닙니다.

원래 제가 좀 대식가 체질이라....

연인들끼리 지이들끼리 한번 정도 가는건 추천합니다.

특히나 스테이크는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세우면 되구요 무료주차 시간은 3시간 이니깐

잘 체크 하시면 좋을듯 해요~

그리고 건물 1층에 카페도 있고하니 식사후 2차 모임을 가질수도 있습니다.

즐거운 점심을 잘 마쳤구요 ~

청담동 맛집이 많다고 하니 다른곳도 조만간 먹고 리뷰해 볼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