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 캠핑 바바

[하이브로우 폴딩 박스 ]감성 캠핑 수납 박스 하이브로우 캠핑 박스 내돈내산. 이천희 캠핑용품.

by 모두바바 2021. 11. 3.
반응형

요즘 캠핑용품 구입하느라 허리가 휠 지경이네요ㅎㅎㅎ 하나 같이 다들 예쁘고, 비싼지... 고든 밀러 카고 박스 구입한 지 얼마나 됐다고 오늘은 이천희 씨가 동생분과 함께 만든 캠핑 브랜드 하이브로우 캠핑 수납 박스를 리뷰해 보려 합니다. 캠핑 수납 박스가 없으니, 정리도 어렵고 감성캠핑에 필수품이라 생각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감성캠핑수납박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택배가 잘 도착했습니다.

두근두근 기대가 되네요~

배우 이천희님과 동생분이 함께 만들었다는 캠핑용품 하이브로우!!

 

감성캠핑 박스 하이브로우

 

캠핑 폴딩 박스와 상판 그리고 장갑 2개를 구매했네요.

색상은 애쉬 그레이

가격은

상판 45,000원.

폴딩박스 37,000원.

장갑 2쌍 6,000원.(각 3,000원씩 )

 

하이브로우 장갑 

 

장갑의 색상도 여러가지 있는데...

저희는 이 두색을 구매했어요^^

각각 3,000원씩 총 6,000원!!

목장갑이 3,000원??? 

이러니 허리 휘죠!!ㅎㅎ

 

그리고 하이브로우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캠핑 폴딩 박스 상판

 

상판의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ㅠㅠ

 

첫인상은 아주 예쁘긴 합니다. 감성캠핑용품으로 많이 찾는 이유가 다 있네요!! 상판 다치지 않게 뽁뽁이에 잘 싸여 왔습니다.

 

자작나무 TEAK 

크기는

W525 X D365 X T12입니다.

 

하이브로우 캠핑 폴딩 박스

 

조립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그래도 아래쪽에 폴딩 박스 조립, 폴딩 올려드릴테니 참고 하시면 아주 쉽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애쉬그레이 색상이 실제로 보니 더 예쁘네요^^

 

감성차박용품 캠핑 폴딩박스 

 

 

하이브로우 폴딩박스 펼쳤을 때 크기는

W525 X D365 X H270

 

접었을 땐

W525 X D365 X H85입니다.

높이가 확실히 줄어들었죠?

 

2리터 생수 병을 넣으면 상판을 올리긴 어렵습니다.

 

캠핑 폴딩박스 추천

 

펼쳤을 때는 아주 간단하지만 접을땐 처음에 잠깐 고민했었습니다.ㅎㅎ

 

하지만 옆쪽에 구멍이 있는데 그 부분을 누르면 아주 편하게 접을 수 있었어요^^ 물건을 안에 넣고 뺄 때 옆쪽을 열 수 있으니 굳이 상판에 물건을 다시 내리고 상판 들고 할 필요가 없어서 이건 무지 편할 것 같습니다.

 

정말 굳 아이디어네요!!

 

그래서 이렇게 비싼가요?

 

하이브로우 캠핑 폴딩박스

 

이 영상은 안에 내용물이 있을 때 꺼내는 방법입니다.

진짜 편할 것 같네요!!

 

엄지 검지 손가락으로 누르기만 하면 부드럽게 열립니다.!!

 

하이브로 캠핑 폴딩박스 펼치즌법

 

하이브로우 캠핑 폴딩 박스 펼치는 법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실제 영상을 다 찍고 만져보니 거의 소리가 나지 않을 정도로 펼칠 수 있더라고요!!  조립될 때까지 손가락으로 누르면 아주 부드럽고 조용히 조립이 가능합니다.

 

캠핑 폴딩 박스 접는법

 

캠핑 폴딩 박스 접는 법도 아주 간단해요^^

역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이브로우 캠핑 폴딩박스 상판

 

상판이 고급스러운 자작나무로 매끄럽고 평평한 표면이며 나뭇결이 그대로 살아 있었습니다.

 

이제 집에 있는 용품들을 정리 좀 해야겠어요!!

한번 사용해 보고 좋으면 2개 정도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하이브로우 캠핑 폴딩 박스 내 돈 내산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