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가정용 사무실용 전기 난로 구입했어요^^ 에디르 전기 오방난로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2.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날씨도 추워지는데  갑자기 집에 전기 난로를 꺼냈더니 세상에 고장이 나서 켜지지도 않는거예요ㅠㅠ 그래서 며칠 동안 여기저기 눈팅을 하다 에디르 전기 오방난로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가격이 약 15만원대라 조금 고민은 했지만,, 그래도 성능은 좋을듯해서 내돈내산으로 에디르 전기 오방난로를 구입해봤습니다.

 

가정용 전기난로 추천

 

드디어 전기난로가 도착했네요^^

급 날씨가 추워질것 같아서 미리 준비해봤습니다.

 

에디르 가정용 전기히터를 구입한 이유는

 

1. 오방향 전기히터라 구입했습니다.

( 최초 카본 설계라고 합니다 )

 

2 내구성이 좋은 단일 금형 디자인.

 

3. 고급 소재를 사용했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비싼 값을 하겠죠?

 

4. 스위치를 켜자 마자 바로 발열이 되는 장점이 있어서

구매했네요!!

 

5. 타이머가 있어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에디르 전기 오방난로 난방기

 

소비전력은 각 면당

400W  X  5  면  = 총 2000W  입니다.

 

5면을 다 사용하면 따뜻하긴 하겠지만,

전기요금이 상당 할 수 있으니...

주의 하시면서 사용하세요!!

 

겨울 난방기 추천 에디르 전기난로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도착했네요!!

좀 놀란게...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높이가 615mm

높죠?

 

그리고 각 면당 300mm

30센티 입니다.

 

그리고 무게는 4.5kg.

 

에디르 전기난로

 

좀 크지 않나요?

저는 이것 보다는 조금 작다고 생각했었는데...

 

ㅎㅎㅎ 진짜 커요^^

그럼 성능은 정말 좋을듯...

 

사무실 가정용 전기난로 추천 에드르  

 

손을 사용하지 않고,,

발로 꾹!! 눌러 켜고 끕니다.

 

그것도 정말 편해요!!

 

그리고 더 맘에 드는건

타이머가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에디르 전기 난로

 

에디르 전기난로 전기요금은

월 176,000원 이라고 적혀있네요 ㅠㅠ

 

그래서 저는 딱...

제가 있는 방향 한쪽과

위쪽만...

5방향중 딱 2방향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디르 전기난로

 

왜 비싼 카본을 선택했냐면요

전기 히터의 원리는 전력을 사용하여 따뜻한 빛을 발생시키는데.. 이 과정에서 일반 히터는 빛 에너지가 석영관에 갇혀 있다가 방출 되기 때문에 따뜻함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노카본 히터는 따뜻한 빛의 손실 없이 그대로 방출하기때문에 효율은 물론 현존하는 전기히터 중 가장 따뜻함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실제 사용해 보면...

엄청 따뜻하긴해요!!

 

기존 사용했던 전기 난로 보다 훨씬 따뜻하고,,,

 

좋은점이....

스위치를 켜자 마자 바로 주위가 따뜻해져서 더 좋은것 같더라고요!!

 

가정용 전기난로 추천

 

이렇게 위에 하나 그리고 사람이 있는 방향 한곳 총 2곳만 스위치 켜도 주위가 금방 따뜻해 지더라고요!!

 

성능은 모자람이 없다는건 확실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에 주전자를 올려 물을 끓일수도 있네요^^

 

사무실에선 주전자 올리면 좋을듯 합니다.

 

가정용 사물실용 전기 난로 에디르 전기 오방난로 내돈내산 

 

영상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발을 이용해 스위치를 켜고 끌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아침에 허리를 숙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ㅎㅎ

 

이번에 구입한 가정용 사물실용 전기난로

에디르 전기 오방난로 난방기 내돈내산으로 구입해서

리뷰해 봤는데...

 

혹시 겨울철 난방기 구입을 고려중이시라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bit.ly/47Yqzfh

 

에디르 오방난로 전기히터 ED-5CG 웜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