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바버 리데스데일 퀄팅 자켓 블랙 M 사이즈 해외구매대행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2.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퀄팅 자켓을 하나 구입하고 싶어서 버버리 매장에 방문해보니 기본 140만원 ~ 200만원 정도 하더라고요, 후덜덜. 그래서 차선책으로 폴로에 가봐도 80만원 정도 였으며,,, 그것도 맞는 사이즈나 디자인이 그 많은 돈을 지불하고 구입할 자신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여기 저기 서치를 하다보니 바버라는 브랜드가 있더라고요. 영국브랜드인데...그래서 여기 저기 꼼꼼하게 후기들 찾아보면서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매해 봤네요!!

 

바버 퀄팅자켓 해외구매대행 내돈내산

 

드디어 도착했네요^^

해외 구매대행으로 천천히 도착하는걸로 구입했다면 12만원 정도 였던것 같고...

 

저는 더 추워지기전에 입어보고 싶어서 조금 더 비싸게 18만원 정도 지불해서 바로 받을수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네요!!

 

바버 리데스데일 퀄팅 자켓

 

저는 M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저의 키는 175cm 이고...

몸무게는 68정도 입니다.

 

퀄팅자켓 해외구매대행

 

사이트 홈페이트에 사진을 캡쳐했습니다.

제가 입어보니 이런 느낌 보다는 덜 멋있긴 했는데...

그래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조금 멋스럽고 좋았습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해야하나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버버리에서는 기본 100만원 넘습니다.

 

물론 퀄리티의 차이는 확실히 버버리와 비교 할 수는 없죠!!

 

하지만 큰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멋스럽게 퀄팅 자켓을 입어 볼수 있어서 저는 만족합니다.

 

바버 리데스데일 퀄팅 자켓

 

며칠동안 몇번 입어 봤었는데...

일단 요즘 날씨에 입기에 딱 좋았습니다.

 

안에 가디건 하나 걸쳤지만 그래도 딱 맞더라고요!!

 

바버 퀄팅자켓

 

비싸지 않으니..

너무 아껴 입지 않고 막 입으려고 저렴한 퀄팅 자켓으로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랐네요!!

 

아주 만족하면서 입고 있습니다.

 

바버 퀄팅자켓 해외구매대행 

 

M 사이즈 보이시죠?

팔은 조금 긴것 같아서 손목을 접어서 입고 있어요!!

 

해외구매대행 퀄팅 자켓 추천

 

Barbour 로고가 있어야 진품이라고 그러더라고요!!

 

암튼 옷이 무겁지 않고,

간편하게 입을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재질은 아주 고급진 그런 재질은 아니에요!!

 

폴로나 버버리에 제품들과 비교는 불가!!

그냥 바버 퀄팅자켓은  막 입을수 있을 정도의 가격과 품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정도...

아닌가?

일단 저는 맘에 들었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저렴한 퀄팅자켓 추천 바버 리데스데일 퀄팅자켓

 

퀄팅자켓 뒷부분 등쪽 허리부분에 똑딱이 단추가 있어요!!

 

똑딱이를 풀면 날개처럼 펼쳐집니다.

 

바버 리데스데일 블랙 퀄팅자켓 해외구매대행

 

모델들이 착용한  사진보면 엄청 멋있어서 구매했는데...

저도 나름대로 멋스러웠습니다.ㅎㅎ

 

버버리나 폴로의 퀄팅자켓이 가격때문에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바버 퀄팅자켓도 하나의 대안이 될수도 있을듯 합니다.

 

암튼 겨울이 되기전 자주 더 입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바버 리데스데일 퀄팅자켓 내돈내산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