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겨울 동계 캠핑 용품 코베아 에어 밸런스 매트 내돈내산 솔직후기!!겨울 바닥 습기 차단 용품.

by 모두바바 2022.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겨울 동계 캠핑 많이 다니시죠? 저도 최근 몇 번 다녀왔으며, 2주 후에도 갈 예정입니다. 겨울 동계 캠핑때 바닥에서 습기도 올라오고 많이 춥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코베아에서 2인용 에어매트를 구매했고 사용해보면서 솔직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겨울 동계캠핑 에어매트나 바닥 공사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코베아 에어매트

 

코베아 에어 밸런스 매트 140 입니다.

규격은 196 x 145 x 21cm

가격은 약 6~7만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ㅠㅠ )

 

코베아 매장에 가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크기와 넓이가 2인이 사용하기에 아주 넉넉합니다.

높이도 무려 21cm 되니 아무리 추워도 바닥에서 습기가 올라오거나 그러진 않을 듯해요~~

 

코베아 에어밸런스 매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펌프는 별도 구매니깐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저는 에어펌프가 매장에 없다고 해서 다른 캠핑 용품점에서 무선 에어펌프를 구매했습니다.

 

코베아 에어매트

 

수납했을때

36 x 30 x 11cm입니다.

 

상당히 콤팩트하게 수납이 되더라고요~

차 안에 아무 곳에 넣어도 불편함 없이 수납이 가능했습니다.

 

겨울 동계 캠핑용품 에어매트 
코베아 에어 밸런스 매트 140
겨울 캠핑 바닦공사 용품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2중 잠금으로 되어 있어서 바람을 넣을 땐 왼쪽처럼!!

다 사용하고 공기를 뺄 때는 오른쪽처럼 마개를 다 열어 주면 아주 빨리 빠집니다.

 

그래서 저는 이불 정리할 때 미리 마개를 다 열어 놓고 짐을 정리하기 시작해요~ 그러면 정리 끝나면 바람은 다 빠져 있습니다!!

 

공기를 주입할 때 꼭 맨 위 마개만 열어서 바람을 넣어 주셔야 바람이 다시 안 빠집니다.

 

제가 처음에 매뉴얼도 안 보고 마개를 다 열고 바람을 넣었다가 좀 실망했었어요ㅎㅎㅎ

 

근데 자세히 보니 2중 마개가 있더라고요 ^^

 

확실히 2중 마개가 있으니 공기를 주입할 때 공기가 다시 빠지진 않았습니다.

 

코베아 에어 밸런스 매트

 

위가 평평하지는 않더라고요!!

저는 완전 평평한 에어매트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

뭐 상관없습니다.

 

찬기운 올라오지 않고 편하면 되죠?

일단 확실히 두께가 크니깐 바닥에서 습기는 절대 못 올라오겠더라고요!!

 

호불호가 확실히 있을듯합니다.

위가 울퉁불퉁하니깐 구입하시기 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코베아 에어밸런스 매트 140

 

분명 바람을 꽉~~ 채웠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바람이 좀 빠졌있었어요ㅠㅠ

제가 마개를 잘못 닫았나 싶어 며칠 전 주말 캠핑에서도 사용해봤는데...  역시나 아침에 일어나니 바람이 조금 많이 빠져있었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가격이 좀 저렴해서 그런지... 이건 조금 아쉽네요@@

 

넓이와 크기, 그리고 높이 가격 다 맘에 드는데.... 

이거 하나 조금 아쉽습니다.

 

일단 장박을 하시는 분들은 매일 공기를 주입해줘야 할 것 같아요!!

저는 1박 2일로만 다니고 있어서 크게 상관은 없었지만...

 

암튼 아침에 일어나면 공기는 영상 보시는 만큼 빠져있습니다!!

참고하시고 구입하시면 좋을듯해요^^

 

혹시 코베아 에어 밸런스 매트 사용자라면 조언 좀.....

저만 그런가요?

 

코베아 에어밸런스 매트 140 사용후기

 

보이시죠?

아침에 일어나면 이만큼 공기가 빠집니다.

 

좀 아쉽죠?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뭐.. 그리고 저는 1박만 하고 있어서...이해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겨울 동계 캠핑 에어매트 구입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시고 구입하세요!!

 

이상 코베아 에어밸런스 매트 140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베아에어밸런스매트140#겨울동계캠핑용품에어매트#겨울동계캠핑바닦공사용품#캠핑습기차단용품#코베아에어밸런스사용후기#코베아에어밸런스내돈내산#캠핑에어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