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크록스 털신 내돈내산 후기. 캠핑용 신발 어벤져스 지비츠 추천!!

by 모두바바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을 다니다 보니 텐트에 들어갈 때 신발을 벗었다가 또 신고 보통 귀찮은 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캠퍼 분들이 슬리퍼를 신고 다니는구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캠핑용 신발로 크록스 털신을 구매했는데 더불어 신발에 장식이 필요할 듯싶어 어벤져스 지비츠도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니에요^^

 

크록스 털신

 

일단 생각보다 예쁜것 같네요!!

예전에 크록스 신발 하면 왠지 좀 보기 불편하기도 하고,,, 

별로 예쁘지도 않았는데...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ㅎㅎ

 

요즘은 취향이 바뀌었는지... 예쁜 것 같더라고요!!

아주 잘 구매한것 같습니다.

 

캠핑용 신발 추천

 

바닥이 미끄럼 방지가 잘 되어 있어서 미끄러질 일은 거의 없을듯 싶은데요!!

 

일단 동계에서 1번 사용해 봤었는데...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겨울 캠핑용 신발 추천

 

털이 빵빵하게 들어있습니다.

촉감이 상당히 고급스러웠어요^^

 

앞에 구멍이 숭숭 뚫려있지만 안감이  붙어 있어서 춥지는 않았습니다.

크록스 털신 사이즈는 280mm를 구매했습니다.

 

제 발 사이즈는 270mm이지만

겨울 동계 캠핑이니깐 두꺼운 양말도 함께 신어야 하기에 조금 크게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신으니 딱 맞더라고요!!

 

 

< 어번져스 지비츠 >

어벤져스 지비츠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지비츠입니다.

 

크록스 털신만 신어도 예쁘긴 한데.... 그래도 조금 심심할 것 같아서 지비츠도 구매했습니다.

 

지비츠 장착 방법

 

지비츠 부착 방법은 처음 한두개만 힘들고 요령만 익히면 정말 쉽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크록스 지비츠 장착

 

어떤가요?

예쁜가요?

 

저는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신발이 조금 묵직해졌네요ㅎㅎㅎ

 

동계 신발 추천 크록스

 

자 이제 캠핑을 떠나 봅니다.ㅎㅎ

봐도 봐도 예쁜 것 같더라고요^^

 

캠핑용 털신 크록스 지비츠 장착

 

두꺼운 양말 착용하고 크록스 신발을 신으니깐 전혀 춥지 않습니다.

 

이날 엄청 추웠거든요!!

 

그리고 텐트 피칭할 때 신발 때문에 불편하지도 않았네요!!

아주 잘 구입했다고 생각됩니다.

 

어벤져스 지비츠

 

조금 과하게 붙이긴 했는데... 그래도 예쁘니깐 좋네요!!

 

크록스 신발과 어벤저스 지비츠 구매하니... 약 9~10만 원 정도 가까이 지출했네요 ㅠㅠ

 

지비츠 가격도 상당하더라고요~~

 

크록스 지비츠 추천!!

 

크록스 지비츠를 고민 중이시라면 어벤져스 지비츠 어떠세요?

저는 엄청 맘에 드는데...

 

그리고 겨울 동계 캠핑은 크록스 슬러퍼 같은 신발이 필요해서 구입했는데.. 편하고, 맘에 들었습니다.

 

혹시 겨울 동계캠핑 털신을 고민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겨울 동계 크록스 털신과 어벤져스 지비츠 내돈내산 이었습니다^^

 

#크록스털신#겨울동계캠핑신발#캠핑신발#겨울캠핑신발추천#털슬리퍼#어번져스지비츠#크록스지비츠#지비츠추천#캠핑털슬리퍼#크록스슬리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