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계산동 맛집] 돼지 갈비 맛있는집 인천 계산동 이학갈비 방문!!

by 모두바바 2021. 9. 18.
반응형

돼지갈비 좋아하시죠? 저도 돼지갈비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인천에 돼지갈비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와~~ 지금 코로나 시대가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손님이 많고, 매장이 엄청 컸습니다. 지인과 함께 방문했는데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리뷰를 보니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상당히 많네요ㅎㅎㅎ

 

계산동 돼지갈비 맛집 

 

계산동 이학갈비 건물인데요!! 

와~~ 정말큽니다.

 

주차장도 넓고, 손님은 더 많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어렵다는데... 이곳은 딴 세상인 것 같더라고요.

 

정말 손님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찍지도 못했습니다.

 

인천 돼지갈비 맛집. 계산동 이학갈비

 

돼지갈비 2인분과 비빔냉면 1, 공깃밥 2, 된장찌개 1,

 

돼지갈비 1인분 20,000원.

냉면 후식용 6,000원.

된장찌개 2.000원.

공기밥 2개 2,000원.

 

총 5만원 결제했습니다.

 

계산동 이학갈비.

 

돼지갈비 1인분에 20,000원!!

이렇게 비싼 돼지갈비는 처음 먹어보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비싼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계산동 돼지갈비 맛집 이학갈비

 

뭐 양파와 여러가지 장아찌는 다른 가게랑 큰 차이가 없네요!!

 

계산동 이학갈비 

 

돼지갈비는 양념 때문에 잘 타니깐 뒤집기를 정말 잘해야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거 아시죠?

 

일단 비주얼은 상당히 좋네요!!

 

인천 계양구 돼지갈비 맛집 이학갈비

 

정말 잘 구웠죠?

직원분은 너무 바빠서 잘라주시기만 하고, 저희가 직접 구웠습니다.

 

타지 않게 심혈을 기울인 결과인것 같아요 ㅎㅎ

 

계산동 이학갈비

 

일단 장아찌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음~~ 야!!

맛있네요^^

 

기본적으로 양념이 잘 베어있고, 돼지 갈비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아주 맛있긴 하네요 ㅎㅎ

 

돼지갈비 맛집

 

정말 잡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제 입맛에는 딱이네요!!

속직히 돼지 갈비가 다 똑같은 돼지갈비지라고 생각했었는데...ㅎㅎ

 

맛있긴합니다. 부인할 수가 없네요!!

 

돼지갈비 맛집

 

깻잎 장아찌와 함께 먹는 맛도 좋네요!!

 

이학갈비 냉면

 

이학갈비에서 후식냉면도 주문했습니다.

돼지갈비와 냉면의 조합이 상당히 좋네요^^

갈비를 밥과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냉면과 함께 먹어도 진짜 맛있습니다.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명절 갈비 선물세트 

 

이학갈비 추석 선물세트도 있네요!!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하면 30%까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 먹어본 계산동 맛집 이학갈비 솔직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일단 맛은 정말 좋았으며,

가격은 조금 비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손님이 정말 많은걸 보면 .... 많은분들이 가격에 대한 불만은 없다는 반증이겠죠?

 

손님이 많다보니 서비스에 불만은 좀 있는것 같은데... 저는 못 느꼈던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바쁜 와중에도 응대를 잘 하셨던것 같았습니다. 표정이 밝지 않아서 그렇게 느끼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암튼 가격은 조금 비쌌지만, 맛에 만족하였습니다.

 

계산동 돼지갈비 맛집 이학갈비 솔직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