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레고 할인매장!! 어린이 레고 장난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by 모두바바 2022. 5. 10.
반응형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레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잖아요!! 저도 레고 엄청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어린이날 선물도 구입할 겸 해서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레고 매장을 다녀왔는데... 김포 현대 아울렛 매장이 다른 레고 매장이나 토이저러스 보다 많게는 2~30%가량 저렴하다는 것을 알았네요. 그래서 어린이날 레고 선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레고 장난감 매장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엔 없는 게 업죠!!

명품은 물론이고,,,이렇게 장난감 가게까지!!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를 구입하려고 김포 현대아울렛 레고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토이저러스도 방문해봤는데...

실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레고 매장이 

같은 모델에서도 조금 더 저렴하더라고요~~

 

그래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서울근교 레고 저렴하게 구입하능한곳

 

서울 근교 레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았어요!!

 

레고는 어린이들만 좋아하는 게 아니라...

저도 눈이 막 돌아갔습니다.ㅎㅎ

 

어린이날 선물이 아니라 제 것을 구입하고 싶은 충동이...

 

레고 할인매장

 

레고 할인매장답게...

확실히 조금 저렴하더라고요~~

 

레고 장난감 할인매장

 

이게 어린이들만 좋아할 장난감은 아니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정말 재밌었습니다.

 

레고 할인매장

와~~

너무 멋있어요^^

제가 이런 거 엄청 좋아했거든요!!

 

어릴 때 장난감 좋아해서 그런지...

아직도 이런 감성이 너무 좋아요!!

 

김포현대아울렛 레고매장

 

어른들 감성이 뿜 뿜 하죠?

넋을 놓고 봤네요!!

 

어린이들 함께 온 가족들 보면 아이들이 난리 납니다.

 

이것.. 저것.. 아빠~~ 

아냐 하나만... ㅎㅎㅎ

잘못 데려가면 큰일 나니...

저처럼 그냥 어른들만 가서 사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서울근교 레고 할인매장

 

레고 할인매장이라 레고 매장보다는 물건이 조금 적을 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강남 신세계 백화점 레고 매장 보다는 확실히 신제품은 없긴 한 건 분명해요!!

 

강남 신세계 레고 매장에는 신제품이 많아요~~

하지만 가격은 조금 더 비쌉니다.

이거 아시면 좋을 듯...

 

레고 할인매장

 

오~

이거 엄청 탐났어요!!

 

집 거실이나 사무실에 놓고 싶을 심정이 들 정도로...

 

이것뿐만 아니라 어벤져스도 있었는데...

진짜 갖고 싶더라고요!!

 

오늘은 어린이날 선물 사러 왔으니...

담에 꼭 저한테 셀프 선물 하나 하고 싶었습니다.

 

레고 할인매장

 

이게 레고 매장에선 149,900원인데...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레고 매장에서는

97,000원 입니다.

 

대부분이 가격이 할인되어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레고 장난감 매장

 

이런 건 어린이 장난감이 아니죠?

그냥 어른 장난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서울근교 레고 할인매장

 

아이언맨도 보이시죠?

배트맨도 있고,,,

어벤져스도 있어요

 

시간이 없어서 오랜 시간 머무르지는 못했지만,

정말 즐거웠으며,,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재밌었어요!!

 

서울근교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김포 현대 아울렛 레고 할인매장

 

한쪽에 레고로 이런 걸 만들어 놨네요!!

귀여워요~

 

이번에 어린이날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레고 할인매장을 다녀왔었는데요..

 

토이저러스나 신세계 백화점에서 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울 근교 레고 할인매장

 

선물을 받을 아이는 얼마나 좋을지...?

제가 벌써 설레네요!!

 

혹시 레고 할인매장을 찾으신다면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레고 할인매장 추천추천!!

그리고 어린이 장난감 매장도...이곳으로...

 

구경도 재밌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