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날개없는 선풍기 추천. 다이슨 선풍기 내돈내산 후기!! 다이슨 VS 차이슨비교. 예쁜 선풍기 추천!!

by 모두바바 2021. 6. 30.
반응형

제가 지금 다이슨 선풍기를 사용한 지 벌써 2~3년이 지났는데요 ~ 그동안 많은 제품들을 리뷰했었지만... 정작 가장 가까이 있는 다이슨 선풍기를 소개하지 못했네요~~ 집에 차이슨 선풍기가 있지만,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예쁜 선풍기를 알아보다 다이슨 선풍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차이슨 선풍기와 비교해 볼게요^^

 

다이슨 선풍기


2~3년전에 하이마트에서 구입한 다이슨 선풍기입니다. 너무 예쁘죠? 기존에 있던 선풍기는 차이슨이며, 다이슨과 같은 원리의 선풍기였습니다. 다이슨 선풍기가 얼마나 편리하고 좋은지,,,? 차이슨과 비교해 얼마나 조용한 선풍기인지 차이슨 선풍기와 비교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다이슨 선풍기 소개.
2. 다이슨 선풍기 기능 및 바람세기
3. 다이슨 선풍기, 차이슨 선풍기 바람 비교.
4. 다이슨 선풍기 장단점.

 


 

◆ 다이슨 선풍기 구성.

 

다이슨 선풍기

 


● 날개는 보시다시피 없습니다.

● 가장 좋은건 손가락이 다칠 염려가 없어서 정말 좋아요^^

● 몸통도 심풀하죠? 모든 건 리모컨으로 작동해야 하며, 리모컨이 없으면 작동이 불가합니다.ㅠㅠ

 

다이슨 선풍기 리모컨

 


다이슨 선풍기 리모컨이 예쁘죠?

● 전원 스위치.
● 좌우 회전.
● 바람세기 ( 10단계까지 ).
● 타이머 (15분 ~ 9시간까지).

 

다이슨 선풍기 결합하기

 

 

다이슨 선풍기 결합은 간단합니다.
먼저 1번끼리 맞추고, 2번으로 돌려주면 결합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다이슨 선풍기 상하 조절

 

 

다이슨 선풍기 상하 조절은 손으로 직접 해줘야 하는데... 엄청 간단해요 그냥 밀기만 하면 됩니다.

 

다이슨 선풍기 상하 조절

 

너~~ 무 간단하죠?

 



◆ 다이슨 바람세기.

다이슨 선풍기 바람세기

 

다이슨 선풍기 바람세기를 한번 감상해 보세요!! 그리고 아래에 차이슨 선풍기 바람세기 들어 보시면서 비교해 보세요? 소리의 크기가 상당히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슨 선풍기 회전각도 체크해보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차이슨 선풍기

 

다이슨을 구입하기 전 이 차이슨을 사용했습니다. 올해 차이슨 처음 꺼냈는데 리모컨을 못 찾았어요ㅠㅠ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리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다이슨이 차이슨에 비해 상당히 조용하다는 게 느껴지시죠? 다이슨은 바람의 세기가 10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차이슨은 3단계까지만 조절이 가능합니다.

 

다이슨 사용하기 전에는 몰랐는데...ㅎㅎ차이슨 소리가 정말 크네요^^

 

다이슨 선풍기

 

 

다이슨 선풍기 옆 라인입니다. 아래 작은 바람구멍으로 바람을 빨아드려, 위로 뿜어 내는 원리인데... 참신하죠? 그래서 먼지들이 아래 원통 바람구멍에 들러붙어 있어요 ㅎㅎㅎ

처음에 차이슨 사용할 때도 바람이 어떻게 나오지? 하고 한참을 구경했었네요 ㅎㅎㅎ

다이슨 선풍기

선풍기 회전할 때 아래 받침만 제외하고 모든 게 통으로 회전을 하는데... 저는 처음에 정말 신기했었거든요 ㅎㅎ 바닥 전체가 다 움직이는 줄 알고 신기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타이머는 최대 9시간까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최소 15분 - 30분 - 45분 - 1시간
2시간 ~ 9시간까지!!

 

다이슨 선풍기


다이슨 선풍기 무게는 3.42kg
팬의 크기는 30cm입니다.

 

다이슨 선풍기

 

 


◆ 다이슨 선풍기 장점!!


- 일단 손을 다칠 염려가 없어서 좋아요!!
( 아이들 손가락 다칠 염려가 없습니다)

- 팬을 따로 떼서 청소할 필요가 없이 그냥 닦기만 하면 끝!!
( 이게 가장 편해요)

- 처음 보면 작은데 생각보다 바람이 강해서 좋아요!!

- 오랫동안 사용해도 몸통이 뜨거워지지 않아요!!

-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좋을 만큼 단순하고 예뻐요!!

- 3.42kg으로 가벼워서 이동하기 편합니다.

- 숫자가 LED로 표시가 되어 한밤중에도 편해요!!

 


◆ 다이슨 선풍기 단점!!


-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거 외에는 없습니다.
( 2~3년전 하이마트에서 30만원 정도에 구입했던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