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숙면, 정신집중 힐링에 도움을 주는 천연 아로마 100% 아로마테라피 킴스허브.굿나잇 슬립웰 아로마 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라벤더 오일 효능. 내돈내산후기~

by 모두바바 2021. 7. 3.
반응형

여러분들 아로마테라피 많이들 해보셨죠? 잠이 안오거나, 집중력이 필요할때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숙면, 그리고 정신건강과 힐링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오일을 찾다가 100% 천연 퓨어등급 오일이며, 비건 인증 제품 그리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아로마 오일 제품을 내돈내산으로 구입하게 되어 소개도 하고, 효능이나 느낌을 전해 드리려 후기 남깁니다.

 

100% 퓨어등급 아로마 오일

 

아로마 에센셜 퓨어 등급이란?

- 식물이 가지고 있는 향만 사용.

- 네츄럴 오일에증발되는 향만 정제용매 추출법.

- 병원, 물리치료, 한의원, 스파, 피부피용센터등 사용.

- 찌꺼기가 전혀 없으며

- 가격은 고가입니다.

 

 

아로마 4개 구매 했더니 서비스로 1개가 더 왔네요 ^^

그리고 10% 추가 할인 혜택과 손세정제도 주셨어요!!

 


 

3가지 오일을 구매했어요^^

 

● 굿나잇 슬립웰 아로마 오일.

● 유칼립투스 오일.

● 라벤더 오일.

100% 퓨어등급 아로마 오일

 

킴스허브 아로마 오일은 독일산 아로마 전용드롭퍼를 사용하여 방울 방울 떨어짐이 일정하고 향기를 오래 지속 시킨다고 적혀 있네요^^

 

 

●굿나잇 슬립웰 아로마 오일.

킴스 허브 굿나잇 슬립웰 아로마 블랜딩 오일

 

첫번째 굿나잇 슬립웰 아로마 오일.

세가지 오일 모두 10ml 입니다.

 

자꾸만 뒤척이고 잠이 안올때 사용하면 좋다고 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약간 불면증이 있거든요 ㅠㅠ

 

- 그레이프푸릇의, 만다린의 탑 노트로 상쾌하고 달콤하게 시작하여,

 

- 라벤더 로즈우드의 미드노트로 은은하게 느껴지는 꽃 향기로 이어지고,

 

- 베이스노트의 은근한 프랑킨센스와 일랑일랑이 받쳐주어 신비로운 느낌이 나는 오일입니다.

 


 

●유칼립투스 오일.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두번째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 일단 청량하고, 유칼립투스 향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스팀증류를 통해 깊고 진한 에센셜 오일로 선보입니다.

* 임산부에게는 사용 제한됩니다.

 

- 뿌리에 많은 물을 저장하고 있는 유칼립투스, 호주 원주민들은 유칼립투스 잎을 으깬 오일로 연고와 크림을 만들고, 가벼운 상처를 치료했습니다. 

 

- 또한 불린 생잎에서 추출한 증기를 들이마셔 부비동과 비강을 시원하게 만드는등 오랜 시간 활용해왔습니다.

 

( 제가 아침 일찍 운전할때 한번 사용해봤는데...역시 청량함이 있어서 정신이 깨는듯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

 


 

●라벤더 오일.

라벤더 에센셜 오일

 

세번째는 라벤더 오일입니다.

- 익숙하고  아늑한 라벤더 향기는 지친 몸과 긴장된 마음을 풀어주어 현대인의 가장 큰 적인 스트레스로부터 지켜줍니다.

* 임신 5개월 미만 임산부에게는 사용 제한됩니다.

 

- 라벤더는 스트레스 해소하고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기 때문에 긴장을 풀어주고 항우울증, 고혈압, 불면증에 도움이 됩니다.

 

- 최고의 천연 진통제라 부를 만큼 뛰어난 진통 효능을 지닌 라벤더 오일은 근육의 긴장과 통증등을 완화해 줍니다.

 

- 신선한 꽃을 따서 수증기 증류법으로 추출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달콤한 허브와 플로럴 향이 납니다.

 

* 택배 받은날 저녁에 바로 라벤더 오일 사용해 봤네요^^

 

라벤더 에센셜 오일

 

향이 좋고 어깨와 목 주위에 좀 발랐더니, 좀 편해지는 느낌이 있었어요!!

실제 잠도 잘 잤던것 같아요^^ 잘 구입한것 같습니다.

 

광고아니며, 내돈내산 100% 천연 오일입니다.

 


● 사은품 손세정제

사은품 세정제

 

 

손 세정제인데 사은품으로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킴스허브 특허출원

 

▶ 킴스허브를 선택한 이유중 하나가 바로  특허가 있어서 더 믿고 구입했던것도 있습니다.

 

 

천연 아로마 100% 
100% 천연 아로마

 

천연 아로마 100% 에센셜 오일!!

 

아로마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구입할때 알았어요 ㅎㅎ 어떤 종류의 아로마 오일을 구입해야 할지 어렵겠지만,  소비자가 뭘 원하고 어떤 효과를 바라고 구입하는지등이 잘 나와있어서, 종류가 많아도 헷갈리거나 거러진 않았습니다.

( 설명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

상세히 설명이 되어 있어서 구입하기 편했어요!!

 

일단 이번에 세가지 아로마 오일을 구입해봤는데... 사용해 보고 효과가 좋다면 다른 오일도 구입해 볼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두가지 오일을 사용해 봤는데... 일단 향이 화학적인? 인위적인 향은 절대 아니더라고요!! 정말 깨끗한 향 이였습니다.  더 사용해 봐야 겠지만, 첫 인상은 좋았어요^^

 

이상 아로마 오일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