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남자 골프백 추천!! PXG 골프백, 캐디백, 스탠드백 구입후기!!

by 모두바바 2022. 9. 16.
반응형

얼마 전 남자 골프백을 하나 구입했는데... 골린이라 뭘 구입해야 할지 엄청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 브랜드 저 브랜드 구경하고, 만져보고 저한테 맞는 골프백이 뭘까 며칠 고민하다 선택한게 바로 PXG 골프백 검정색상이었네요~~ 제이린드버그 골프백과 말본 골프백도 고민했었는데...  남자는 PXG가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여자는 말본이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럼 PXG 골프백 한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XG 골프백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골프용품 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

 

보통 골프백은 예뻐서 구입하는데...

이건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인기가 많아 딱 1개 남았더라고요~

 

흰색은 여자분들이 사용하기에 예쁜것 같고..

남자는 검정색이 잘 어울리는듯해서 

검은색을 구입했습니다.

 

PXG 골프백 캐디백 스텐드백

 

ㅎㅎ 저도 인증샷 한번 남겨 봅니다.

여러 골프백을 들어보고 고민했지만,

역시나 저한텐 PXG가 가장 잘 맞는 것 같았어요!!

 

PXG 골프백 스탠드백

 

이런 느낌입니다.

딱 봐도 포켓이 많아 보이시죠?

수납할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더욱 좋아요!!

 

남자 골프백 추천

 

어떠세요?

저는 맘에  드는데...

 

PXG 골프백

 

클럽을 넣으면 이런 느낌!!

수납은 뭐..

어느 골프백이나 거의 비슷비슷합니다.

 

만일 그냥 디자인 상관없이 클럽만 넣어 다니시는게 목적이시라면 굳이 PXG처럼 비싼 골프백을 구입할 필요는 없겠지만,,,,

 

저는 디자인도 많이 고려했습니다.

 

남자 골프백 PXG

 

그리고 이 골프백의 장점이...

퍼터를 외부에 끼워 다닐 수 있다는 점!!

 

자주 사용하니... 

넣어다 뺏다 불편하시면...

이렇게 외부에 수납해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PXG 골프백

 

포켓도 12개나 있는데...

이렇게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잠금장치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열쇠에도  PXG라고 적혀 있네요~~

이것도 아주 맘에 들어요~~

 

외부에 나가면 약간의 현금이 필요하잖아요?

그때 분실하지 않도록 넣어두면 안전할 듯...

 

PXG 골프백

 

포켓이 정말 많죠?

그래서 이것저것 막 수납하기 편합니다.

 

수납이 많아서 아직 다 사용하지도 못했네요 ^^

 

남자 골프백 추천 PXG 골프백 

 

이렇게 골프화를 넣어 둘 수 있는 포켓도 있습니다.

엄청 편하더라고요!!

 

굳이 손으로 들고 다닐 필요도 없고...

 

그리고 오른쪽 사진의 포켓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이것도 아주 편하더라고요!!

 

궁금하시면 영상 참고... ㅎㅎ

 

남자 골프백 추천   PXG 골프백 캐디백, 스탠드백

 

현재 3주 정도 사용해 봤는데...

멋짐이 뿜 뿜 하더라고요^^

 

불편함도 없고...

무게도 가벼우며,,,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많아서 실용적이라 좋았네요!!

 

앞으로 10년 정도는 사용해야겠죠?ㅎㅎ

 

 

이번에 구입한 PXG 골프백 가격은

80만원 조금 안 되는 가격에 구매했네요!!

 

남자 골프백 구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PXG 골프백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