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아디다스 남성 골프화 FW5554 모델 내돈내산 솔직후기!!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골프화 구입하기.

by 모두바바 2022.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인생의 첫 골프화 구입후기 그리고 착용감등을 솔직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골프를 시작한지 얼마 안돼 일반 운동화를 신고 골프 연습을 했었는데.. 최근에 슬슬 왼쪽 발이 돌아 가고, 미끄러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젠 때가됐다 싶어 김포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골프죤 ( T타워죤 ) 아디다스 골프매장에서 구입하였습니다. 그럼 개봉기 남겨볼게요!!

 

아디다스 남성 골프화

 

직원분이 직접 추천해 주셨습니다.

제가 신어봐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신발 끈을 조이는 것도 다이얼 형식이라 너무 편하고,,,, 끈이 걸리적 거리지 않고 좋을듯 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아디다스 남성 골프화 FW554 모델 내돈내산

 

옆 모습도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신발이 큽니다.

 

저는 평소 신발을 265 ~ 270정도 신고 있는데....

 

직원분이 본인 치수보다 한치수 작은걸 신어야 한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아디다스 골프화는 크게 나온다고...

 

아디다스 골프화

 

잉...?

중학교 이후 260 신발을 신어본적이 없는데...

맞을까?

 

근데 신어보니...

260이 딱!! 맞는거 있죠?

 

그래서 아디다스 골프화를 구입하실땐 5mm 작은 사이즈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평소 운동화 사이즈로 구입을 하시면 발이 헐렁거려서 불편했어요^^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아이다스 골프화 아울렛

 

골프 프로님이 그러시는데...

발 볼이 조금 넓으면 아디다스를 구입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나이키 보다는 아디다스를 입문용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골프용품이 모여있는 T타워 아디다스 골프화 매장에서 구입했는데 서비스로 모자를 주셨어요!!

 

남성 골프화 추천

 

다이얼 형식의 끝 조절이라 정말 편하더라고요!!

 

제가 평소 신발도 다이얼 형식은 없는터라,,,조금 걱정을 했었는데..

 

신발을 신고 벗고 모두 편했네요!!

앞으로는 다이얼 형식만 신을듯...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골프화 아울렛

 

스파이크가 6개나 있어서 바닥 지지가 강하다고 그러시더라고요!!

 

실제 현재 신고 연습하고 있는데...

바닥 지지가 너무 좋아요^^

 

전혀 발이 미끄러지지 않았습니다.

 

골프화 아울렛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T타워

 

그리고 스파이크는 교체가 가능하다고하니..

혹시 망가지거나 하면 스파이크만 구입해서 교체하면 될듯...

 

이건 너무 좋은데요.?

 

골프화 추천

 

스크린 골프장에서 먼저 신어봤는데...

발이 편하고...

미끄러지지 않으며,,

바닥 지지가 좋아서 잘 구입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구입은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T타워죤

아디다스 골프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

 

T타워에 가시면 온갖 골프용품들이 있으며,,,

아울렛 매장이라 가격도 조금 저렴했어요^^

 

아디다스 남성 골프화 FW5554 

 

영상에서 보면 알겠지만,,

다이얼 형식이 정말 편하죠?

 

벗을때도 편했습니다!!

 

아디다스 아울렛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이번에 골프화를 구입했는데...

서비스로 모자를 주셨네요^^

 

아울렛 매장이라 그런가요?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평소 모자도 잘 안쓰는데...

그래도 주시니깐 감사했네요!!

 

아디다스 골프화 FW5554

 

모델명이 FW5554 네요!!

 

혹시 골프 입문용으로 뭘 구입할지 고민 중이시라면...

그리고 발 볼이 넓어서 걱정이사라면...

 

아디다스 골프화 추천드려요!!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