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남자 바리깡 제품 추천!! 가성비 좋은 무선 방수 바리깡 제품, 강아지 셀프미용 바리깡 추천!!

by 모두바바 2022. 1. 31.
반응형

코로나로 혹시나 모를 감염 때문에 미용실을 안 간 지 벌써 1년이 넘었습니다. 처음에 코로나의 기세가 워낙 심해서 고민하다 그냥 집에서 커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그냥 바리깡을 구입해서 유튜브로 남자 커트를 공부하기 시작했으며,,, 이제는 완벽하게 미용실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무선 방수 바리깡 하나 추천드릴게요!!

 

남자 바리깡 추천

 

베라스 ( VERAS ) 바리깡입니다.

무선으로 사용하며,, 방수도 되는데  가격이 엄청 저렴한 것 같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남자 셀프 미용을 위해 구입했는데....

강아지 셀프 미용에도 사용 많이 하시더라고요!!

 

강아지 셀프 미용 바리깡 추천

 

베라스 바리깡 가격은 29,800원에 구입했어요!

많이 저렴하지 않나요?

더구나 충전하고 나면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IPX7 방수 기능도 있습니다.

와~~ 이거 실화인가요?

 

맨 아래 영상에 진짜 방수가 되는지 물에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베라스 남자 바리깡

 

머리카락 미리를 결정짓는 빗살캡 2개 들어 있어요~~

3mm, 6mm, 9mm, 12mm 길이 가능합니다!!

 

바리깡 티타늄 코팅 날을 보호해주는 오일과 솔.

 

사실 저는 1년간 1번 오일 발랐어요^^

 

방수용 바리깡

 

티타늄 코팅 상날과 하날로 되어 있으며,

3단계 RPM 조절이 가능합니다.

( 아래 영상에 보여드릴게요 )

 

그리고 2시간 충전하면 2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베라스 VC - 1000 애견용 셀프미용 바리깡 추천

 

5단계 상날 커트 길이 조절 레버가 있습니다.

5단계로 길이 조절이 가능했군요?ㅎㅎㅎ

 

저는 그냥 헤드만 끼워서 사용해서 이건 한 번도 사용 안 해봤는데....

이런 기능이 있었군요 이제야 알았습니다. ㅎㅎㅎ

좋은 기능이...

 

 

방수가 되는 바리깡

3단계 RPM 조절이 가능합니다.

힘이 엄청 좋은 것 같아요!!

 

그동안 머리를 자를 때 한 번도 버벅 거린 적은 없었어요!

 

아니 방수도 되는데  가격이 3만 원도 안 되는 제품이라...

이거 너무 가성비가 좋은 거 아닌가요?

 

강아지 셀프 미용을 할 때도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방수되는 바리깡 추천

 

방수가 된다고 하니 물에 담가봐야겠어요^^

그냥 수돗물만 틀면 가혹한 조건은 아니니... 제가 머리를 자르고 나서 하는 것처럼 물속에 넣겠습니다.

 

아래쪽에 충전 단자도 있는데....

그냥 넣겠습니다.

 

사실 저는 실제 이렇게 세척을 합니다.

 

방수되는 바리깡 추천

 

어떠세요?

작동되죠?

현재 1년 정도 매월 2번씩 바리깡하고 있어요^^

항상 물에 넣고 씻고 있지만...

전혀 고장 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자 바리깡 추천

 

아래 충전 단자 보이시죠?

 

한 번도 고장 나지 않고 지금껏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가성비 좋은 남자 커트 바리깡을 찾으시거나,,, 애완견 셀프 미용 바리깡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방수 기능 있는 바리깡이 얼마나 있을지... 요?ㅎㅎ

 

마무리하자면...

고장 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 후에도 물에 막 씻어도 걱정 없어고,, 가격도 저렴한 바리깡이라 정말 부담 갖지 않고 막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족하고 있어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자 이발기 추천#애완견 셀프 미용 이발기#방수되는 이발기#가성비 좋은 이발기#남자 셀프 이발기#남자 이발기#미용실 이발기#베라스 남자 이발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