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오마주 실리콘 테이블 매트 식탁매트 내돈내산. 예쁜 테이블 매트 추천!!

by 모두바바 2022. 1. 29.
반응형

집에 접시나 그릇은 그동안 여러 개 구입해 왔는데... 정작 식탁매트가 변변한 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맘먹은 김에 예쁜 테이블 매트를 찾다 보니 오마주 실리콘 테이블 매트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일단 2개 주문해 봤네요^^ 식탁을 조금은 더 고급스럽고 예쁘게 만들어 줄거라 믿고 한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오마주 실리콘 테이블 매트

 

넓은 사이즈의 테이블 매트입니다.

350 x 350 사이즈이며,

한장당 가격은 인터넷으로 26,400원에 구입했어요^^

 

실리콘 테이블 매트 추천!! 오마주 실리콘 테이블 매트

 

처음에 너무 큰 거 아닌가?

하는 걱정이 조금 들었었는데...

집에 있는 접시들을 올려보니 정말 잘 구입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나 좋은점이 세척을 할 수도 있어서 우리 아이들이 사용 가능한 안전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뜨거운 냄비를 올리는 냄비 받침용으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오마주 실리콘 테이블 매트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절대 구겨지거나 미끄러짐은 없을것 같아요!!

딱딱한 실리콘 제품입니다.

 

예쁜 실리콘 테이블 매트

 

블랙으로 구입했는데.... 일단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와는 잘 어울렸습니다. 

 

크기도 아주 적당한것 같죠?

그렇지 않아도 예쁜 접시가 더 고급스러워졌죠?

저는 크기도 그렇고 아주 잘 구입했다는 확신이 듭니다.!!

 

예쁜 테이블 매트 추천

 

음식을 한번 올려봤는데... 어떠세요?

확실히 고급스러워졌죠?

집에 그냥 테이블이 레스토랑 테이블로 바뀌었네요 ㅎㅎㅎ

 

오마주 실리콘 매트

 

그냥 만두를 올려 먹어도 고급 음식 같죠?ㅎㅎ

아우든 접시만으로도 상당히 예쁜데, 실리콘 매트 하나 깔았더니 진짜 멋진 테이블이 됐어요!!

 

 

< 다른 접시들도 한번 올려보도록 할게요 >

오마주 실리콘 매트 

 

그냥 실리콘 매트만 보시면 이런 느낌입니다.

 

예쁜 테이블 매트

 

포트메리온 접시의 느낌은 어떠세요?

왼쪽은 조금 큰 접시이며,, 

오른쪽은 과일접시 크기인데...

 

실리콘 매트가 커서 작은 접시엔 조금 안 어울리네요!!

 

실리콘 테이블 매트 추천

 

왼쪽은 라면을 먹을 때 사용하려고 구입한 볼이고 오른쪽은 수프용 접시인데..

확실히 실리콘 매트가 크네요!!

 

예쁜 실리콘 매트

 

우드 식기에도 어울리는지 확인해 봤어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세요?

크기는 딱 맞는 것 같은데....

아주 예쁘진 않지만 없는것 보다는 낫네요!!ㅎㅎ

 

오마주 테이블 실리콘 매트 추천

 

접시를 올려서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예뻐요? 그렇죠?ㅎㅎ

 

참고로 네모 접시도 한번 올려봤었는데요~~

잘 어울리진 않더라고요!!

 

네모 접시는 네모 접시에 맞는 실리콘 매트를 구입함을 추천드립니다!!

 

#오마주실리콘테이블매트#실리콘테이블매트추천#예쁜테이블매트#실리콘식탁매트추천#예쁜식탁매트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