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단양 특산품 ]단양 구경시장 맛집.단양 먹거리 맛집 단빵 제빵소 마늘빵 솔직후기 마늘 효능, 마늘 부작용.

by 모두바바 2021. 10. 31.
반응형

며칠 전 지인님이 단양 여행을 다녀오면서 저한테 단양 구경시장 맛집 단빵 제빵소 마늘빵을 선물해 주셨어요^^단양 특산품이면서 단양 구경시장 맛집 마늘빵 가게라고 하더라고요!! 와^^ 얼마나 고맙고 기대가 되던지... 단양이 마늘이 정말 유명한 곳인가 봐요 마늘빵과 흑마늘 닭강정 등 마늘음식이 많고, 블로거분들의 리뷰가 정말 많더라고요!!

 

단양 마늘빵 유명한곳

 

단빵제빵소 마늘요리 연구하는 청년들이라는 가게네요!! 마늘은 몸에 무지 좋은 음식이라는 거 모르는 사람들은 없으시잖아요? 건강도 챙기고 맛있는 빵도 먹고... 

 

단양 특산품 마늘빵

 

4개가 들어 있네요^^

사이트에 보니 바게트 마늘빵 2개 + 크림치즈 마늘빵 2개 이렇게 11,000원 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받은 건 바게트 마늘빵 1개와 크림치즈 마늘빵 2개 그리고 고구마 크림치즈 마늘빵 있네요^^

 

그럼 가격이 1 ~ 2천원 정도 더 비싼 것 같더라고요!!

 

첫인상이 진짜 먹음직 스럽고 냄새가 안 먹어 봐도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단양 구경시장 마늘빵 맛집

 

4가지 맛 모두 첫인상이 진짜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좋아하는 크림치즈에 고구마까지... 비주얼도 너무 훌륭합니다.

 

단양 마늘요리 연구하는 청년들

 

바게트 마늘빵!!

음 ~ 기본적으로 맛이 없을 수가 없겠는데요!!

마늘도 큼지막한게 들어 있습니다.

달고 맛있네요!!

 

마늘향이 아주 진하고 좋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단양 단빵제빵소 크리치즈마늘빵

 

와~ 뭐 이것도 맛이 없으면 반칙이겠네요!!

 

크림치즈가 안에 가득 채워져 있으며, 달콤함은 바게트 마늘빵보다는 조금 부족한 맛.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고... 바게트 마늘빵이 달다 보니깐 크림치즈 마늘빵은 조금 달지만 시큼한 크림치즈맛이 있다고나 할까요?ㅎㅎㅎ

 

기본적으로 맛있습니다.ㅎㅎ

 

구입해서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것 같은데...

조금 아쉽지만 맛있네요!!

 

고구마 크림치즈는 아직 못 먹어 봤습니다.ㅠㅠ

 

단양 맛집

 

◆ 마늘 효능

-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 혈당과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어서 당뇨 합병증을 개선.

 

-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알리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미생물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 고혈압 억제에 도움이 됩니다.

 

- 심장병 예방에 도움을 줘요^^

 

-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 혈전 방지 (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 도움이 되겠네요 )

 

◆ 마늘 부작용

- 생으로 먹으면 속이 자극적 일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와 장이 좋지 않은 분들은 생으로 드시는 걸 주의하세요!!

 

- 따뜻한 성질로 염증이 있거나 갑상선 기능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를 피하는 게 좋아요!!

 

- 공복에는 섭취하지 않는게 좋아요.

 

- 너무 많이 섭취는 피하세요^^

 

https://place.map.kakao.com/1711640698

 

단빵제빵소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전4길 30 (단양읍 도전리 612)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