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 명가떡방 ] 인천서구 청라 떡집 / 떡 케익, 답례품 떡집 추천 / 건강한 떡집 추천!!

by 모두바바 2021. 11. 1.
반응형

우리 대표음식 떡!! 싫어하시는 분들 별로 없잖아요? 저도 떡 너무 좋아하는데... 오늘은 조만간 집안에 행사가 있어서 떡 케익과 답례품을 알아보다 친한지인 추천으로 인천 서구 청라에 있는 명가떡방이라는 곳을 찾아왔습니다. 좋은 재료로 믿을만하고 맛까지 좋다고 하니.. 지인 믿고 한번 찾아가 맛도 보고,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

 

인천 서구 떡집 명가떡방

 

외부에서 보면 일반 떡 전문점과 큰 차이는 없죠?

 

서구 청라 명가떡방 영업시간은

오전 6:00 ~ 저녁 7:30분까지!!

적혀있네요.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인천 서구 청라 떡집 

 

돌떡, 백일떡, 답례떡, 선물용 떡, 아버지 떡, 식사대용 떡, 각종 행사떡!! 종류가 상당히 많아요!! 저도 중요한 행사라 신중하게 구경도 해보고 맛도 보고 결정하겠습니다.

 

청라 떡집

 

사장님이 우리쌀과, 우리 찹쌀로만 만든다고 하시더라고요!!

 

물가가 올라도 이 고집은 못 꺾겠다고... 떡을 만들 때 우리 쌀과 중국쌀의 맛이 차이가 달라서 꼭 국산 쌀과 국산 찹쌀만 사용한다고 하셨습니다.

 

일단 너무 믿음이 가네요!!

 

청라 답례품 떡집

 

명가떡방!!

내부가 정말 깨끗합니다.

가게가 크진 않지만, 어찌나 깨끗하던지..

 

떡 기계 손잡이나, 바닥에 쌀가루가 많이 묻어있기 마련인데... 정말 어제 오픈한 것처럼 바닥과 기계, 그리고 떡을 자르는 공간 까지도 어찌나 깨끗하던지...

 

여쭤보니 이곳에서만 10년 가까이 운영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떡집이 깨끗해도 너무 깨끗하네요!!

 

인천서구 떡 답례품 전문점

 

답례품이나,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포장 용기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주문을 주시면 이렇게 포장을 해주시나 봐요!!

 

청라 떡케익 전문점

 

마침 떡 주문 들어온 떡 케이크를 만들고 계셨어요!! 

 

사장님한테 허락받고 찍어봤습니다.^^

 

인천 서구 건강한 떡집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각종 떡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봤던 떡이랑 고명 올라가 있는거 하며, 떡의 두께가 확실히 다르네요!!

 

일단 훨씬 통통하고, 재료를 아끼지 않은 그런 떡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인천 서구 떡 맛집 추천!!

 

이게 영양떡인가 봐요!!

위에 밤이랑, 대추, 건포도, 콩, 은행 등이 빼곡히 빠짐없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두께 좀 보세요!!

이런 비주얼 영양떡은 처음입니다.

진짜!! 맛있어 보이죠?

 

인천 청라 건강한 떡집 추천!!

 

와~~ 맛도 맛이지만 너무 멋있지 않나요?

 

저는 살다 살다 이런 비주얼 떡들은 본적이 없네요^^

 

당연히 맛도 아주 맛있을 걸요!!

 

인천 떡 답례품 전문점

 

선물용인가 봐요!! 

떡 속에 연두색 콩이 있는 떡 보이시죠?

저게 진짜 맛있잖아요!!

 

저도 무지 좋아하는 떡인데... 일단 주문용이라니.. 입맛만 다셨네요ㅠㅠ

 

청라 떡 답례품 전문점 명가떡빵

 

떡 답례품 인가 봐요!!

아님 선물용인가?

 

사장님이 바쁘셔서 자세히 여쭤보진 못했지만,,, 여러 개 쌓여 놓고 포장하시는 거 보니 떡 답례품, 선물용 뭐.. 이건 건가 봅니다!!

 

정성스럽네요!!

 

서구 청라 답례품 떡 전문점 명가떡빵

 

이렇게 작은 것도 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고명이 꽉~차 있는 게 보이시죠?

 

알차도 너무 알찬데요!!ㅎㅎㅎ

 

광고 아닙니다!!

 

서구 건강한 떡집 추천

 

일단 저도 맛을 봐야 주문할 테니 몇 개 구입해왔습니다.

 

명가떡방에서 봤던 비주얼 그대로네요^^

 

인천 떡집 추천

 

명가떡빵 떡 가격은

영양찰떡은 2,000원.

꿀 백설기..? 꿀설기는 1,000원.

쑥 현미 가래떡은 10 ~ 12,000원.

(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

식혜 한병 5,000원.

 

떡 가성비가 너무 좋네요!!

 

청라 건강한 떡집

 

사장님 지인이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핸드메이드 식혜입니다. 달지 않고 맛있을 거라고 하셔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쑥 현미 가래떡은 당뇨환자가 먹어도 되는 떡이라고 하시더라고요^^ 현미와 쑥으로 만들어 진짜 건강한 떡!

 

쑥현미 가래떡은 주문받고 만든다고 하셨었는데.. 제가 운이 좋았습니다.

 

아침에 주문받아 만들 때 양을 더 많이 만들어서 조금 남겨놓은 걸 제가 구매했네요^^

 

한말, 반말 이런 단위로 주문을 받는다고 합니다.

 

인천 떡 맛집

 

와 ~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기대가 됩니다.

 

인천 떡 케익 떡 답례품 떡집

 

한번 제가 맛있는지 먹어보고 솔직 리뷰 남길게요^^

 

제가 떡은 리뷰가  몇 개 되거든요!! 

떡을 좋아해서 여러 업체 리뷰를 했었는데.. 솔직 맛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청라 떡 맛있는집

 

일단 그동안 봤던 영양찰떡 중에는 가장 비주얼이 훌륭하고, 속이 최고로 알찬 것 같아요!! 국산 쌀과 국산 찹쌀로 만들었는데... 위에 고명도 이렇게 아낌없이 넣어주셨네요!!

 

그런데 2,000원이면 정말 저렴한 것 같네요^^

 

인천 서구 떡 맛집

 

단면을 보면 위에만 고명이 있는 건 아니고 속에도 고명들이 있을 정도로 알찹니다.

 

인천 떡 케익 전문점

 

와~ 진짜 맛있네요 ㅎㅎ

밤과 대추, 콩, 건포도 등 재료의 단맛이  너무 좋은데요!!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이 정도의 퀄리티 영양찰떡은 본 적도 없어요

광고 아닙니다.ㅎㅎㅎ

 

떡이 상당히 크고, 내용물이 알차니깐 식사용 또는 간식용으로 너무 좋겠는걸요!!

 

인천 서구 청라 떡케익 , 떡 답례품 전문점

 

안에 꿀 좀 보세요~

꿀설기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

꿀이 흘러내릴 정도로 아낌없이 재료를 사용하셨어요!!

 

칭찬합니다.

 

계피? 향 같은 게.. 쫙~ 퍼지는 게 달달한 냄새가 좋네요. 예전에 이런 떡을 냉동실에 얼려두고 하루 전날 꺼내놓고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인천 떡 답례품

 

우리쌀로 만든 떡이라 그런지 탄력이 좋아요^^

 

떡이 상당히 두툼해서 돈이 아깝지 않네요!!

역시나 꿀맛입니다. 

와~ 가성비가 너무 좋은데요..

 

당뇨환자가 먹어도 되는 떡

 

사장님이 당뇨환자가 먹어도 되는 건강한 떡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지금은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지만,,, 나중에 꼭 프라이팬이 데워서 꿀에 찍어 먹어볼게요^^\

 

쑥현미가래떡은 냉동실로 들어갈 예정!!

아침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먹으려고요^^

 

명가떡방 식혜

 

5,000원에 구입한 식혜입니다.

딱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준 그런 건강한 식혜 맛이네요!!

 

엄청 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곧 있을 집안 행사 때문에 방문해본 떡케이크, 떡 답례품 전문 떡집 명가떡방!! 바쁘신 와중에도 궁금한 점 다 해결해 주시고 조언해 주시고, 싫은 티 내지 않고 상담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구입해온 떡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898947444

 

명가떡방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102번길 8 (청라동 167-4)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