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맛있는 아이들 간식 모닝빵 달걀 샌드위치 레시피!!

by 모두바바 2022.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뭘 맛있는걸 먹고싶은데...딱히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고, 입맛은 없는데... 배는 고플때 그리고 아이들 간식이 고민이시라면 아주 좋을 우리들의 추억이 있는 모닝빵 달걀 샌드위치를 한번 만들어 봤는데요.. 유튜브 우리의 식탁을 자주 이용하는데.... 참고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너~무 쉽게 아주 맛있게 잘 알려주시더라고요!! 한번 따라해 보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 유튜브 우리의 식탁을 참고했어요^^ >

모닝빵 달걀 샌드위치

 

준비물

모닝빵 2개, 달걀 4개, 마요네즈 4큰술, 허니 머스터드 반큰술, 올리고당 반큰술, 소금, 후추, 파슬리.

 

* 파슬리는 없어도 되니깐... 없으면 패스 하세요!!

 

모닝빵 달걀 샌드위치

 

1. 준비물을 준비하셨다면...

이제 달걀을 삶아주세요!! 냉장고에 있는 달걀을 바로 삶으면 깨질 확률은 있습니다!!

 

완숙으로 삶아주시길 바랍니다^^

 

2. 흰자를 굵게 잘라 주시고,,,

 

 

노른자는 체로 곱게 내려주시면 됩니다.

 

모닝빵 만들기

 

아주 쉽습니다!!

 

어렵지 않으며,,, 똥손인 저도 할 수 있을 정도니깐 한번 따라해 보세요^^

맛은 정말 좋더라고요!!

 

모닝빵 달걀샌드위치

 

체로 내려주니 노른자가 정말 곱죠?

 

그리고 우리의 식탁님을 보면 약간의 노른자를 따로 덜어주시더라고요^^

 

저도 따로 덜어 놓았습니다!!

 

( 노른자가 너~~무 예쁩니다. 그리고 여러번 따라서 만들어 봤는데...진짜 맛은 있어요 )

 

모닝빵 샌드위치

 

3. 마요네즈 4 큰술, 

4. 허니머스터드 반 큰술.

 

* 참고로 저는 유기농 마요네즈로 만들었는데.....

좀 물기가 많은지.....?

 

무른 느낌이 좀 더 많았어요!!

 

모닝빵 샌드위치

 

5. 올리고당 반큰술.

6. 소금 약간.

 

모닝빵 샌드위치

 

7. 후추 조금!!

 

그리고 열심히 섞어주시면 됩니다!!

 

달걀 샌드위치

 

정말 먹음직 스럽죠?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저는 일반 마요네즈가 아니라 유기농을 사용해서 그런지 좀 무른감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 아내의 식탁에서는 정말 예쁘게 먹음직 스럽게 잘 만들었던데...ㅎㅎㅎ

 

< 모닝빵을 구워주세요 >

모닝빵 샌드위치

 

모닝빵은  180도 오븐에서 2분 데웠습니다!!

 

다 데웠으면 반을 가르시고 내용물을 넣어주시면 끝납니다!!

 

모닝빵 샌드위치

조금 무르게 만들어져 조금 아쉬었네요!!

 

* 지난번 일반 마요네즈로 만들었을때는 이렇게까지 무르지 않았는데..  건강을 위해 유기농으로 만들어 봤지만, 내용물이 흐르다보니 예쁘게 만들어 지지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역시 저는 똥손!!

 

모닝빵 댤걀 샌드위치

 

제가 똥손이라 예쁘게 만들진 못했지만...

 

여러분들은 훨씬 더 잘 만드실 거에요^^

 

모닝빵 달걀 샌드위치

 

진짜 맛있어요^^

우리의식탁을 저는 즐겨보는데...

정말 쉽고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시 너무 좋더라고요!!

 

항상 즐겨보고 있습니다!!

 

일단 우리의 식탁을 참고해서 만들어본 달걀 모닝빵 센드위치 역시~~너무 맛있었으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