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아웃백 제휴 할인 카드 정리. 투움바 파스타, 베이비 백립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2.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아웃백이 아주 이슈가 됐었는데요!! 그 이슈가 있기전 3월 초에 아웃백 런치를 먹으로 갔습니다. 최애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와 베이비 백립 550g을 주문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고, 아웃백을 조금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아웃백 제휴 할인 카드등도 한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아웃백 

 

11시쯤 가서 런치를 먹었습니다.

요즘 아웃백이 아주 이슈가 많이 됐었는데...속직히 여러번 다녀 봤지만, 말도 안되는 소리라는거 사진만 보고도 아시겠죠? 아웃백 처럼 큰 대기업? 그런 음식점에서 그런 실수를 할수 있겠습니까?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한번도 실망했던적은 없었습니다!!

 

런치로 투움바 파스타와 

런치 베이비 백립 550g을 주문했어요!!

 

식전빵? 부시맨빵? 음식 나오기전 음료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잖아요^^

다 드시고 또 달라고 하면 무제한 리필해 주십니다.

물론 잘 아시죠?

 

그리고 집에 갈때 또 빵을 포장도 해주잖아요!! ㅎㅎ

너무 좋아요^^

 

런치라 오렌지, 자몽 에이드 무료이고요

양송이 스프도 무료입니다^^

 

그래서 아웃백은 런치로 드시면 상당히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아웃백 양송이 스프

 

아웃백 양송이 스프는 진짜 찐 맛있어요!!

런치라 무료로 주니깐 더 더 더 맛있는거 있죠!!!^^

 

아웃백 백립

 

베이비백립 550g 인데..

사이드로 고구마와 볶음밥중 선택 할 수 있는데...

저는 항상 고구마를 선택해요^^

고구마 안에 달콤한 버터!! 너~무 맛있습니다.

 

아웃백 베이비 백립 550g 아웃백 제휴 할인카드 정보

 

2인이 먹으면 아주 적당해요~

성인 2명 이시라면 파스타 하나와 백립 그리고 식전빵과 스프까지 먹으면 아주 배부르게 먹을 정도!!

 

절대 부족하지 않고 충분히 드실수 있을겁니다.

 

아웃백 베이비 백립, 아웃백 할인 카드 정보

 

아주 잘 구워져서 말이 필요 없습니다.

 

먹을때 마다 스테이크와 백립중 고민하는데...

거의 대부분 백립을 선택하게 되더라고요!!

 

취향저격!!

진짜 맛있어요^^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제가 개인적으로 아웃백 최애 메뉴입니다.

투움바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아웃백을 갈때도 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소스를 좀 많이 달라고 했더니 진짜 듬뿍 주셨어요~~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음~~ 꾸덕꾸덕.....

진짜 ~~ 말이 필요 없죠^^

기본적으로 면과 소스가 따로 놀지도 않고... 상당히 맛있어요!!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아직 한번도 안드셔 보셨다면...꼭 드셔보세요^^

실망하지 않을 맛입니다!!

 

< 아웃백 제휴 할인 카드 >

아웃백 제휴 할인 카드

 

SK텔레콤 T멤버십과 KT 포인트 할인등이 적용 되고요~

 

그리고 매주 목요일 현대 M 포인드 50%까지 차감 되는 찬스도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아주 저렴한 금액으로 맛있는 아웃백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저는 목요일이라 M 포인트 차감 찬스 이용했어요!!

엄청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생일 쿠폰 1만원도 있어서 그냥 공짜로 먹은 기분이 드네요^^

 

* 생일 쿠폰은 회원가입하면 매년 알아서 계산할때 직원분이 먼저 말씀해 주세요!! 생일 쿠폰도 있으니 적용시킬까요? 라고....

 

저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감사하게도...^^

 

아웃백 할인카드 정보

 

이번 3월 초에 방문한 아웃백!!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년에 최소 4 ~ 5번 정도 방문하는데... 방문때 마다 아주 만족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