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맛집 밀키트!! 매장과 맛의 차이가 있을까? 광화문 메밀국수 맛집 광화문 미진 밀키트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광화문 메밀국수 맛집 미진을 아시나요? 저도 몇 년 전에는 자주 방문했었는데... 요즘엔 정말 못 가봤거든요!! 이게 한번 드셔 보면 자꾸 생각나는 맛으로... 마켓컬리를 보다 보니 광화문 미진 밀키트가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바로 주문해 봤네요!!  물론 방문해서 먹으면 김, 무, 파 여러 재료를 맘껏 넣을 수 있지만 그래도 이것만으로도 반갑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솔직 후기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화문 미진 밀키트

 

1 봉지를 일단 구매해봤는데요!!

그토록 생각났던 광화문 미진을 집에서 밀키트로 먹을 수 있다니...

 

저는 이걸 왜 이제 알았죠 ㅠㅠ

 

광화문 미진에 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고,,, 근처에 볼일이 있을 땐 꼭 방문해서 먹고 오곤 했을 정도로 아주 메밀국수 맛집입니다.

 

찐!! 인정 ^^

 

광화물 미진 메밀면 밀키트

 

메밀면 170 g x 2

메밀소스 290 g x 2

간 무 3 봉지.

그리고 김 깨 고명이 들어 있네요!!

 

광화물 미진 밀키트

 

메밀면은 이런 느낌이네요!!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요리하기 전 반나절 이상 냉장고로 옮겨 놨는데...

 

잘 녹지 않아서 차가운 물에 담가서 녹였습니다.

 

광화물 메밀국수 맛집 미진.

 

조리 방법은 그대로 만들어 봤습니다.

 

뜨거운 물에  3 ~ 4 분 삶으라고 적혀있는데...

 

저도 2 인분이라 4분 삶았습니다.

 

광화물 미진

 

메밀 밀키트에는 파는 들어 있지 않아서

제가 개인적으로 넣었습니다.

 

집에서 만들었지만 

근데 뭔가 그럴싸하지 않나요?

 

광화문 미진

 

육수는 이런 느낌!!

와~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역시 광화문 미진입니다.

 

이게 집에서 먹으면 좀... 별로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이 정도면 완전 성공인데요..

 

매장에서 먹는 거랑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맛있네요!!

 

아무래도 육수가 메밀의 핵심인데...

그 광화문 미진의 육수를 그대로 먹을 수 있어서 그런가 봐요!!

 

정말 맛있네요^^

 

광화문 미진 밀키트

 

1인분의 양이 이정도 입니다..

성인 1명이 먹기엔 조금 부족하긴 하더라고요^^;

 

이게 너무 맛있어서 그렇게 더 느끼나 봐요ㅠㅠ

 

메밀 면도 탱글탱글 매장에서 먹던 거랑 큰 차이는 느껴지지 않을 만큼 퀄리티가 놓았네요^^

 

메밀국수 맛집

 

면도 맛있고,,

육수도 맛있어서..

 

저는 자주 주문해서 먹을 듯합니다.

 

다만 집에서 드실 땐

간 무 그리고 파 정도는 준비해 두시면 훨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메밀 면의 양은 조금 부족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단 광화문 메밀국수 맛집 미진의 밀키트는 대성공이었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 밀키트

 

저처럼 바빠서 광화문 미진까지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집에서 밀키트를 구매해서 먹어도 충분히 만족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정말 맛있는 메밀 국수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광화문 미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