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미국식 피자 송파 문정동 소호 피자에서 포장 배달로 점심 식사 해결했어요^^ 대형 사이즈 피자를 찾으신다면 추천!! 내돈내산 피자 맛집!!

by 모두바바 2021. 7. 9.
반응형

예전에 뉴욕에 갔을 때 이렇게 큰 피자를 먹어봤지만, 한국에서는 이런 대형 사이즈 피자는 처음 봤습니다. 일단 문정동에서 일을 하다가 배가 고파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 먹었는데... 정말 크더라고요ㅎㅎ 일단 피자는 얇은걸 좋아하는데 제 취향에 딱 맞게 얇은 도우 피자에 많이 짜지 않으면서, 맛도 좋아 리뷰해 봅니다.

문정동 소호피자


일단 너무 커서 짧은 거리에서는 담기가 정말 어렵더라고요^^ 포장 사이즈만 봐도 어마어마 하다는거 보이시죠? 미국식 피자라 정말 크긴 컸습니다.

하와이안 피자 라지 사이즈 ( 지름 45센티 )
- 33900원

페페로니 피자 라지 사이즈 ( 지름 45센티 )
- 29900원


배달 주문해서 사무실에서 먹었습니다.

◆ 하와이안 피자 ( 45cm )

소호피자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지름이 무려 45cm 입니다.ㅎㅎㅎ 한국에서 못 봤던 크기예요^^


문정동 피자 맛집 소호 피자


파인애플과 베이컨이 주로 올려져 있으며, 치즈와 각종 야채들도 올려져 있었습니다. 뭐 모든 피자가 그렇겠지만 일단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접시와 비교해보니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사진 느낌보다 훨씬 큽니다!!

소호피자


상큼한 파인애플과 베이컨이 주로 올려져 있으며, 그 외에도 치즈와 여러가지 야채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좋고 너무 두껍지 않아서 저는 더욱 좋았습니다.

씬 피자를 좋아하는데 빵이 두껍지 않아서 첫인상으로 합격!!

문정동 피자 맛집


송파 문정동 피자 맛집 맞네요!!

상큼한 파인애플이 제 입맛에 딱!! 2조각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안돼!!

내돈 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겉 도우가 느끼하지 않은 게 아마도 화덕으로 구운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미국식 피자처럼 정말 커서 애들은 1조각만 먹어도 아마 배가 부르지 않을까 싶네요!!


문정동 소호 피자


디핑소스에 먹으면 더 맛있어요^^

3만원대 피자의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크기와 맛을 봤을 땐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여러 사람이 먹을 수 있으니 합리적이라 생각되네요!!

4인이라고 적혀 있긴하지만 성인은 3인분 정도 되겠더라고요!!

남자 2명이서 먹는다면 엄청 배부를 듯합니다.


◆ 페페로니 피자 ( 45cm )

페퍼로니 소호피자


페페로니 피자인데요^^

웃음밖에 안 나오네요 너무 커서~~ 함께 드시는 분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페퍼로니 피자


송파 문정동에서 피자 맛집을 찾고 싶으시다면 적극 추천할 정도의 비주얼과 맛!!

제가 좋아하는 느끼하지 않은 맛의 피자라 참 좋았어요^^

문정도 소호 피자

페페로니 피자도 담백하고 맛있더라고요!!

사실 전 페페로니 피자보다 하와이안 피자가 훨씬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페페로니 피자가 조금 더 저렴해서 돈 없을 땐 이걸 먹어야겠어요^^ 여러 사람이 먹기에 이보다 좋은 게 없네요!!

문정동 피자 맛집 소호피자


문정동 피자 맛집 소호 피자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니라 솔직하게 마무리를 해보자면!!

진짜 좋았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딱!! 맛있었습니다.

일단 소호 피자는 절대 느끼하지 않으며, 담백합니다.
일반 저렴한 맛의 느낌은 없으며,
여러 사람이 먹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물론 이마트나 코스트코 피자에 비하면 비싸다고 할 수 있으나, 제가 봤을 때 맛은 소호 피자가 더 맛있는 건 확실한 것 같아요!!

소호 피자 메뉴를 보니 조각 피자도 메뉴가 있더라고요!!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은데 혼자 먹기엔 가격도 부담스럽고 양도 많으니 좀 고민스러울 때 조각 피자 1~2 조각 매장에서 먹으면 좋을 듯하더라고요!!

집에서 주문하시면 남는 건 냉동실에 보관해서 나중에 데워 먹어도 되죠!!

요즘처럼 1인 가구가 많은 시대에는 딱이라고 생각되네요^^

문정동 피자 맛집 소호 피자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피자이며, 광고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