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수요미식회 출연 중국요리 맛집 청담반점.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2. 6. 15.
반응형

수요미식회에서 청담 1호점 ( 본점 )이 2016년 7월 20일에 호평받았다고 하더라고요!! 김포현대아울렛 청담반점은 본점의 동일한 재료와 조리법으로 요리한다고 하니.. 저도 한번 얼마나 맛있는지 직접 먹어보고 청담반점 솔직 후기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중국요리 좋아해서 여러 음식점에서 먹어봤기에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수요미식회 출연했을 정도의 맛집인지... 볼게요^^

 

청담반점

 

청담반점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점 입니다.

입구가 상당히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청담반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저녁 9시까지!!

( 마지막 주문은 저녁 8시 까지입니다 )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16시까지!!

 

청담반점 메뉴

 

청담반점의 메뉴는 뭐가 많은것 보다는 딱 필요한 메뉴만 있는 느낌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네요^^

 

다른 중국요리 맛집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맛만 있다면, 그리고 수요미식회 출연 맛집이니깐 뭐... 이정도는 충분히 이해되는 금액이죠?

 

청담반점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점

 

저희는 해물쟁반짜장과

15,000원.

 

삼선짬뽕 밥

14,000원.

 

2가지 주문했네요!!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쟁반짜장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 좋았고.

 

딱 첫인상이...

오~ 이 집 맛집이구나 싶더라고요!!

 

이렇게 비주얼 좋은 쟁반짜장은 오랜만이었습니다.

 

수요미식회 중국요리 맛집 청담반점

 

해물들이 넉넉히 들어 있네요!!

직접 봐도 신선한 재료들을 아낌없이 사용하셨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청담반점 김포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음~

첫 입을 먹었을 때...

역시나 맛있네!!

 

이런 맛이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중국요리 맛집들이 워낙 많기도 하고, 

맛이 없는 음식점들이 없을 정도로 대부분이 맛으로 승부하기에... 청담반점 또한 상당히 맛이 좋네요!!

 

나중에 나갈 때 봤는데..

수요미식회 소개되었던 음식은

` 황태짬뽕과 사천새우가지`

라고 적혀 있는 걸 나갈 때 봤네요~~

 

수요미식회 나왔던 음식을 못 먹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개인적으로 해물쟁반짜장도 아주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을 자주 방문하니깐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어보면 되겠죠!!

 

중국요리 맛집 청담반점

 

일단 맛은 좋습니다.

예상대로 비주얼대로 맛이 없을수 없는 중국요리 맛집 맞습니다!!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청담반점

 

혹시 맛있는 중국요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그리고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드셔 보셔도 될 듯!!

 

맛은 있어요^^

 

청담반점

 

삼선짬뽕밥입니다.

원래 짬뽕을 좋아하기도 하고,

아침 겸 점심으로 먹는 거라 밥이 있는 걸 주문해 봤네요!!

 

수요미식회 맛집

 

짬뽕 밥은 맛이 어떨지 이것도 궁금하네요!!

 

청담반점

 

와~

삼선짬뽕밥의 재료들이 장난이 아니네요!!

 

정말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양도 좋아요^^

 

청담반점 

 

음~

역시 짬뽕밥도 아주 맛있습니다.

짬뽕 국물도 그렇고...

재료들이 대체적으로 다 신선하고,,,

맛도 좋더라고요!!

 

청담반점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점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만난 청담반점.!!

예상대로 맛있었으며,

양이 적지 않아 좋았지만,,

신선한 재료의 맛과 기본적으로 요리들이 맛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맛집을 찾으신다면,

또는 중국요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솔직히 맛있더라고요^^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