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신촌맛집 계백집 ]1인 샤브샤브 신촌현대백화점 맛집 계백집.

by 모두바바 2022. 6. 18.
반응형

여러분들 1인 샤브샤브집 많이 방문해 보셨죠? 샤브 샤브를 먹으면 속이 편해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촌현대백화점 방문했는데...계백집이라는1인 샤브샤브 가게가 있더라고요... 손님도 많고,,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샤브샤브 맛집 인것 같았습니다! 여러 샤브샤브를 먹어봤지만, 계백집은 처음입니다.. 내돈내산으로 솔직리뷰해 보겠습니다.

 

신촌현대백화점 맛집 계백집

 

신촌현대백화점 1인 샤브샤브 계백집 입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웨이팅 했네요^^

 

개인적으로 샤브샤브를 좋아하고,

즐겨 먹고 있습니다.

 

계백집

 

메뉴는

닭볶음탕 꽃삼합 샤브샤브

 

그리고 소고기 샤브샤브 ( 얼큰 / 맑은 )

 

 뭐 이런 메뉴들이 있네요^^

 

저희는 소고기 샤브샤브 얼큰1 / 맑은1 주문했습니다.

 

1인 샤브샤브 맛집 추천

 

얼큰과 맑은 샤브샤브 육수만 봐도 딱 차이가 있죠!!

 

채소의 양은 다른 샤브샤브 맛집들과 비교해 큰 차이는 없으며,,, 

 

다른 비주얼들도  비슷비슷한 정도입니다.

 

참고로 6시 조금 넘으니 재료소진으로 마감을 하시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신촌 맛집

 

소고기 양은 뭐 그냥 딱 1인이 먹을 정도..

 

신촌 현대 백화점 맛집 계백집

 

얼큰과 맑은 차이는 확실히 보이시죠?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채소를 미리 넣고 오래 끓여주면 그 육수의 풍미가 훨씬 더 깊어지고 맛있어 지는것 같더라고요~~!!

 

1인 샤브샤브 맛집!! 계백집

 

음...

역시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맛있네요!!

 

얼큰 샤브샤브와 맑은 샤브샤브 둘다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얼큰 샤브샤브가 더 맛있었네요~

 

뭔가 한국인의 익숙한 맛이 더 좋았던것 같았습니다.

 

신촌맛집 계백집

 

땅콩 소스와 칠리 소스와 함께 먹는 소고기와 야채는 모두 아주 훌륭할 정도로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처음 방문해본 계백집!!

1인 샤브샤브 맛집 인정!!

그리고 신촌현대백화점 맛집 맞는것 같아요^^

 

입맛이 없거나, 뭐 먹어야 할지 고민 스러울땐...

샤브샤브 맛집 계백집에서 한번 드셔 보세요^^

 

계백집

 

칼국수도 맛있네요~

맑은 소고기 샤브샤브 보다는 확실히 깊고 얼큰해서 좋았네요~~

 

그리고 죽도 주문했는데...

주문하기 잘한것 같았어요!!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냥 샤브샤브와 칼국수만 먹기엔 양이 조금 아쉬웠었는데... 죽도 하나 주문하니  딱 배가 적당히 부르고 좋았네요!!

 

혹시 본인 양이 조금 많으시다면 

죽을 추가하세요^^

 

신촌현대백화점 맛집 계백집

 

맑은 소고기 샤브샤브 칼국수와

얼큰 소고기 샤브샤브 칼국수 비주얼 차이 보이시죠?

 

암튼 둘다 맛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얼큰이 맛있었네요!!

 

신촌 샤브샤브 맛집 계백집

 

음..

신촌현대백화점 계백집에서 먹은 샤브샤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료가 좋아서 그런지..

속도 편했으며,,

 

다음에 또 신촌에가면 찾아가 먹을 계획이 있습니다.

 

계백집

 

죽도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오늘 방문해본 샤브샤브 맛집 계백집!!

 

혹시 한번도 안드셔 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듯...

 

맛있습니다.^^

 

이상 신촌현대백화점 계백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