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생활정보

아담하고 편안한 웨딩홀이 이런건가요. 웨딩홀 추천 명동 라루체.

by 모두바바 2023. 11. 4.
반응형

며칠전 명동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웨딩홀 명동 라루체를 다녀왔었는데요. 규모가 크진 않지만, 아담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웨딩홀이 좋았던것 같네요. 명동 언덕쪽에 위치해 조금은 찾기 어려울수 있으나 큰 길가에서 안내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렵지 않게 도착 할 수 있었습니다. 명동 라루체 주차는 기본 2시간 주차되며, 무료 입니다.

 

명동 웨딩홀 라루체

 

요즘처럼 대형 웨딩홀이 많은 시대에

라루체 웨딩홀은 아주 크진 않았지만,

편안한 분위기로 하객이 아주 많지 않고

적당하다면 라루체 웨딩홀 추천!!

 

명동 웨딩홀 라루체 주차는

2시간 무료 이며, 2층에서 주차권 도장을

꼭 찍어야 무료 입니다.

 

명동 웨딩홀 추천 라루체

 

주차장 찾기도 편하고,

주차하기 불편하지 않았어요.

 

주차권은 꼭 2층에서 도장 받아야 합니다.

 

지인 결혼식은 5층 그레이스홀!!

 

< 2층 예약 및 연회장 >

명동 웨딩홀 추천!! 라루체 웨딩홀

 

2층에 올라오면 바로 예약실이 있으며,

긴 쇼파가 많아서 편하게 쉴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꽃 단장이 아주 예쁘게 잘되어 있네요!!

 

바로 왼편에 연회장이 있는데

저는 바빠서 오늘 식사는 못하고 그냥 돌아갔습니다.

 

그래서 식사하는 공간은 찍지 못했어요.

 

웨딩홀 라루체

 

예쁘죠?

이곳에서 많이들 사진찍으시더라고요.

 

저도 한컷 찍어 봤네요!!

 

< 5층 그레이스 홀 >

라루체 웨딩홀

 

5층 엘리베이트 나고 내리면

라루체 그레이스홀 로비 입니다.

 

로비가 실제 아주 크진 않아요.

하객이 아주 많지 않다면 아주 적당한

웨딩홀이었던것 같아요.

 

이곳에 축의금 받는 곳과

답례품 받는 곳이 있어요.

 

웨딩홀 추천 명동 라루체 그레이스홀

 

명동 라루체 그레이스홀 입니다.

하객분들이 대략 150 ~ 200분 정도?

천정이 조금 낮고 천정 문이 열리더라고요.

 

문이 열리면서 풍선등이 하늘로 날라갑니다.

 

예상치 못한 이벤트였네요!!

 

웨딩홀 추천 명동 라루체

 

아담하고 예쁘죠?

스몰 웨딩 보다는 크고 화려하고 풍성한

결혼식 보다는 조금 작은 정도...

 

웨딩홀 양쪽에 스크린이 있어서 

신랑 신부를 보는것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객분들이 앉는 공간은

원탁 테이블 이었어요.

 

명동 웨딩홀 라루체

 

언제 천정이 열렸는지 깜놀했네요.

예쁘죠?

풍선이 날라갈거라 예상도 못했었는데,,,

 

아주 맘에 들었고,

신랑 신부가 더 좋아하시는것 같았어요.

 

 

명동 웨딩홀 외에도

강남 역삼동 웨딩홀 gs타워아모리스 웨딩홀이 궁금하시다면 잘 정리해놨으니 참고하세요!!

 

아모리스 웨딩홀 내부 뿐만아니라

스테이크 코스 요리는 어떻게 나오는지도

리뷰해놨습니다.

 

이런 웨딩홀이라면 한번더 결혼식 올리고 싶네요.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 웨딩홀 코스요리 . 결혼 혼수 용품 추천!! (tistory.com)

 

이런 웨딩홀이라면 한번더 결혼식 올리고 싶네요.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 웨딩홀 코스요리 . 결

안녕하세요. 주말 역삼동 gs타워에 위치한 아모리스 웨딩홀 결혼식장을 다녀왔었는데요,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결혼식 당일 아모리스에 제공되는 스테이크 음식 리뷰도 해볼겸 결혼식장도 소개

everybaba.tistory.com

 

개인적으로 아모리스 코스요리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웨딩홀 추천 명동 라루체 웨딩홀

 

천정이 열리면서 뭔가 이벤트가 진행 되는것 같아 괜히 좋았네요!!

 

혹시 명동 웨딩홀이 궁금하시다면

라루체 웨딩홀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강남 역삼동 웨딩홀이 궁금하시다면

아모리스 웨딩홀 추천이요~~

 

이상 명동 웨딩홀 라루체 리뷰였습니다.

 

웨딩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