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 장점, 단점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홈쇼핑에서 구입한 예쁜 스팀다리미 개봉기와 후기 입니다.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라고 홈쇼핑 채널을 돌리다 리모컨을 멈추게 해서 살수 밖에 없게 만든 아이스티머 스팀다리미!! 방송에서는 거의 완벽하게 주름을 펴주고 하던데... 정말 그렇게 주름과 구김이 잘 펴지고 사용하기 편한지 한번 솔직 후기 남겨볼게요^^

 

아이스티머 스팀 다리미 내돈내산

 

주문하자 마자 다음날 도착!!'

와~~ 정말 빠르게 도착했습니다.ㅎㅎ

 

요즘 셔츠를 많이 입다 보니 매일 빨래를 하기도 어렵고, 주름이 많이 생기니 다림질을 안하고 출근하기도 좀 보기 싫어서 고민중이었는데...

 

딱 고객의 니즈를 맞춰 홈쇼핑에서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를 방송해주다니...ㅎㅎ

 

암튼 고민도 없이 바로 구매 버튼을 눌렀습니다.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 다리미

 

짜잔~ 예쁘네요^^

색상은 딥 그린으로 선택했습니다.

본체 무게는 580g .

 

 

< 아이스티머 핸드 스타일러 구성품 >

아이스티머 스팀다리미 구성품

 

아이스티머 스팀다리미 구성품은 

본체와 방열보관팩.

아주 퀄리티 높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각이 딱~~ 잡혀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케리어에 넣고 다니기도 걱정 없을듯 해요!!

 

아이스티머 스팀 다리미

 

그리고 

보풀제거기와 다리미 거치대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보플 제거기는 아직 사용하진 않았어요^^

 

아이스티머 스팀다리미 스타일러

 

그럼 한번 사용해 보려고요~~

주름이 얼마나 잘 펴지는 한번 솔직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물을 넣을 수 있는 물통이 상당히 작습니다.

그래서 옷 한벌 다림질 하는데...

물을 2번 주입했어요^^

 

* 아직 스팀다리미 사용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으며,, 개인차가 있어요!!

 

암튼 저는 2번 보충했습니다.

 

아디스티머 스탕이러 스팀다리미

 

단 25초 만에 예열이 된다고 합니다.

정말 빠르게 초록불이 들어왔어요!!

 

그리고 99% 살균, 탈취효과가 있어서 빨래 횟수를 줄일수 있을듯...

 

580g 무게가 무거우면 무겁고,

가볍다면 아주 가벼운 무겐데...

 

개인적으로 사용감이 나쁘진 않았어요^^

 

아이스티머 핸드스타일러 스팀다리미

 

아이스티머 핸드스타일러 스팀다리미 제원이네요^^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 내돈내산

 

색상이 8가지나 되네요^^

홈쇼핑에서 볼땐 다 예뻐서 색상 고르는것도 힘들었지만,

 

저는 딥 그린으로 선택했습니다.

잘 선택한것 같더라고요!!

예쁩니다.

 

그리고 전원을 연결하면 빨간불이 들어오고..

초록불이 들어오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속 스팀시간은 약 10분 정도이며,

셔츠 약 6벌 정도 다림질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

 

<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 실제 사용기 >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

 

스팀이 엄청 뜨거우니깐 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정말 뜨거워요!!ㅠㅠ

 

일달 뭔가 뒤에 거치대가 없으니 조금 불편하긴 하네요 ㅠㅠ

 

단지 옷걸이에만 걸고 사용하기엔 팔, 앞부분, 뒷부분 이런곳은 다 나쁘진 않은데..

 

셔츠 카라 부분은 기존 다리미를 사용해야 할듯...

 

일단 셔츠 카라 부분을 제외하고는 잘 펴지는듯해요!!

 

아이스티머 핸드 스팀 다리미

 

왼쪽 오른쪽 비교해 보시면 쉽게 알수 있으시겠죠?

 

요즘처럼 더울땐 셔츠를 자주 입게 되는데... 

핸드 스팀다리미 하나 있으면 편하긴 할듯 합니다.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

 

이게 방열보관팩인데요...

이것도 사용방법이 있더라고요!!

 

손에 넣고 다림질 뒷판으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이스티머 핸드 스팀다리미

 

방열 보관팩을 손에 끼우고 뒷판으로 사용하니 주름이 더 잘 펴지더라고요!!

 

이런 방법이?ㅎㅎ

 

방열 보관팩이라 손이 뜨겁거나 그러진 않아요!!

 

아쉬운 점은 오늘 처음 사용이라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버튼을 계속 누르고 사용한다는게 조금은 불편하긴 하네요 ㅠㅠ

 

아이스티머 스팀 다리미

 

사용하다보면 빨간불이 들어오는데..

이때는 잠깐 기다리니 다시 초록불이 들어오더라고요^^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 사용후 느낀점!!

1. 일단 예쁘고 사용하기 정말 편했습니다.

2. 무게가 불편하지 않을 정도라 좋았네요.

3. 셔츠를 매일 빨지 않아도 될 정도로, 살균, 탈취도 된다니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4. 아침에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어서 맘에 들었네요!!

 

 

그리고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 단점은

1. 일단 조금 비싸다는거...

2. 물통이 너무 작아서 자주 물을 보충을 해줘야 합니다.

3. 대부분 스팀 다리미들의 단점이 셔츠 카라 부분관 접히는 부분은 한계가 있는듯...

4. 홈쇼핑에 봤던 주름이 한번에 펴지는 효과는 저는 아직 연습이 더 필요한듯 합니다.

5. 버튼을 계속 누르고 사용하는게 조금 아주 조금 불편하네요~

 

일단 배송받자 마자 한번 사용해 본 아이스티머 스타일러 스팀다리미 솔직후기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8xPK9

 

아이스티머 iSTEAMER 핸디형 스팀 다리미 살균 탈취 580g 초경량 100V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