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어른 아이 간식으로 좋아 할 쿠기 선물. 한스쿠키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3.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키 리뷰 입니다.  얼마전 한스 케이크 리뷰도 했었는데요...한스 케이크에 케익만 있는게 아니라 쿠키도 있는걸 봤었거든요!! 그래서 선물할 일이 있어서 뭘 구입할까 고민하다 한스쿠키가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다시 한번 방문했었는데..역시나 맛있을것 같은 쿠키가 많이 있어서 선물 세트로 몇세트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이며,광고 아닙니다.

 

한스쿠키

 

쿠키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가격도 종류 하나당  7000원 정도,,,

 

너무 먹음직 스럽죠?

 

일단 선물은 아이들용인데...

아이들도 좋아하겠지만,

분명 어른들도 좋아 할게 분명합니다.ㅎㅎ

 

쿠키 맛집 추천
아이 간식용 선물세트 한스 쿠키

 

3가지 조합

6가지 조합...

뭐 이렇게 넣는건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저는 3개씩 넣는 조합으로 선물용 2박스.

그리고 제가 집에서 먹을 용도로 1박스.

총 3박스 구매했어요^^

 

3가지 조합으로 한박스에 22,000원.

 

한스쿠키

 

일단 주는 사람도 큰 부담 없고,,

받는 사람도 부담없는 그런 선물!!

 

하지만 받는 사람이 기분좋게 먹을수 있는 그런 선물..

특히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선물로...

한스쿠기를 준비했는데...

 

대 성 공!!

선물받으신분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고 연락을 주셨었네요!!

 

기분이 좋더라고요^^

 

아이들 간식 추천

 

저도 3개들이 한박스 구입했으니 한번 먹어봐야죠?

 

무척 궁금하더라고요!!

맛있으면,,,

앞으로 더 자주 애용하려고요^^

 

한스쿠키

 

아참...

지난번 한스케익이 너무 맛있어서

한조각 덤으로 사와봤습니다.

ㅎㅎ

 

한스 쿠키
쿠키 맛집 한스쿠키

 

일단 쿠키가 맛이 좋긴 하네요^^

애들이 분명 좋아할 그런 맛 입니다.

 

홍콩 제니쿠키와 비교할바는 아니지만,

그래도 누구나 먹어도 좋아할 그런 맛!!

 

받는분이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다는 말씀이 빈말이 아닌듯...

 

저도 맛있게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한스쿠키 한스케이크

 

와인과 함께 먹어봤는데요..

음...

와인용 안주는 안되겠지만,,

그냥 와인 중간중간 한입씩 먹는 쿠키맛이 좋았네요~~

 

아이들 간식 추천 쿠키 맛집 한스 쿠키

 

한스 케이크도 참 맛있었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쿠키도 나쁘지 않았던것 같았습니다.

 

케이크는 정말 훌륭한 맛이었다면,

쿠키는 엄청 훌륭하다?

뭐 그런것 보다는 누가 먹어도 좋을 문안한 맛!!

또는 부담없는 선물?

 

그런 느낌으로 좋을듯 합니다!!

 

암튼 또 아이들 선물할 일이 있으면

저는 또 한스 쿠키 선물할것 같아요!!

 

 

이상 한스쿠키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