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화성 월문온천 근처 맛집!! 온천 끝나고 먹는 대관령 동태찌개는 역시 꿀맛!!

by 모두바바 2023.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월문온천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월문온천 끝내고 집에 오는길에 먹었던 대관령 동태찌개 생생리뷰입니다. 월문온천 근처에 있으며,, 이른 아침에 큰 기대없이 방문했었는데.. 정말 숨어 있는 맛집이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월문온천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시라고 리뷰 남깁니다. 광고아니며 내돈내산 솔직 리뷰 입니다!!

 

대관령 동태찌개

 

월문온천에서 온천 끝내고 집에 가는길에 방문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좋은 선택지였던것 같았어요!!

 

이른 아점이라 손님들이 없어서 내부도 사진 찍어봤어요^^

 

화성 월문온천 근처 맛집 대관령 동태찌개

 

내부는 이런모습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아주 넓었어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이른 아점이라 손님이 없어서 편하게 찍어봤습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맛이 좋아서 놀랐네요!!

 

화성 월문온천 맛집 대관령 동태찌개

 

대관령 동태찌개 메뉴판과 가격인데요...

많이 비싸지도 않고,

종류도 많았습니다.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나보네요~~

전원주님이 보입니다.ㅎㅎ

 

대관령 동태찌개 맛집 추천

 

온천 끝나고 아침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반찬도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대관령 동태찌개

 

동태찌개 2인 주문했고요..

정말 푸짐하고,,

맛도 끝내주더라고요^^

 

월문온천 근처 맛집

 

역시나 국물맛이 끝내주고,,

동태살도 아주 탱탱하니 실해서 좋았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끓이면 끓일수록 더욱 더 맛이 깊어져 맛있었습니다.

 

월문온천 근처 맛집

 

남김없이 싹싹 먹었어요!!

2인 주문했는데... 

국물 때문이라도 밥 한공기 더 먹고 싶었지만,

도저희 배가 불러서 여기까지만,,,,

 

화성 월문온천 근처 맛집 대관령 동태찌개

 

앞으로 월문온천 자주 방문할건데요...

방문때마다 또 먹고 올것 같아요^^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월문온천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고려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 리뷰 남깁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