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여자 중저가형 가방으로 너무 좋네요!! 롱샴 르 플리아쥬 숄더백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3. 5. 15.
반응형

중저가용 가방을 찾다보니 갑자기 롱샴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다 집 근처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롱샴 매장이 있어서 바로 찾아가 봤습니다. 가볍게 착용도 해보고, 크기와 색상등 맘에 든게 있다면 이참에 하나 구매하려고요!!매장에 방문했는데 색상도 많고, 예쁜 디자인 가방도 많아 이것 저것 더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걸 참고 하나만 구매하고 왔네요!! 내돈내산입니다.

 

중저가 가방 추천 롱샴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이점

 

롱샴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입니다.

제 예상보다 훨씬 더 예뻤고

디자인, 색상 모두 보고 깜작놀랐네요!!

 

롱샴가방 종류가 이렇게 많았었나요?

잠깐구경하다 크기와 색상만 체크하고 맘에든거 얼른 사고 오려고 했었는데,,

 

한참을 구경했네요!!

 

롱샴 가방

 

숄더백을 구입하려고 갔는데,

백팩도 예쁘고

재질도 그렇고 

맘에 든 가방들이 너무 많아 좀 고민을했네요!

 

롱샴 르 플리아쥬 숄더백 내돈내산

 

재질도 다양하죠?

색상도 그렇고 제가 그동안 롱샴 가방을

리스트 목록에 넣지 않다보니

관심을 안가졌었는데,,,

 

세상에 예쁜 가방이 많네요!!

 

사이즈도 스몰사이즈부터 라지 사이즈까지!!

본인에 사용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종류별로 매장에 준비되어 있어서

이것 저것 다 착용해 보고 선택했네요!!

 

저는 광고아니며, 내돈내산입니다.

 

중저가 여성 가방 추천 롱샴 가방

 

색상 다양한거 보세요~~

롱샴가방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더라고요!!

 

그리고 숄더백이나 백팩만 있는게 아니라

지갑도 있고,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 롱샴 르 플리아쥬 숄더백 >

롱샴가방 내돈내산

 

롱샴 르 플리아쥬 숄더백을 처음부터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제가 고민했던건
색상과 사이즈였는데

 

여러가지 사이즈와 색상을 들어 봤었는데,

제 개인적으로 검정색이 가장 편하게 

들고 다닐수 있을것 같아 검정색으로 선택했고요.

 

사이즈는 라지 사이즈는 아니고

미디움 사이즈로 구입한것 같아요!!

 

작은건 제가 사용하기에

너무 작은것 같고,,

 

큰건 너무 커서 이게 가장 적당했던것 같아요!!

 

롱샴 가방 가격은

매장에서 200,00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기저기 가방 추천 롱샴 

 

롱샴 가방이 가짜도 많다고 하던데,,,

인터넷으로 막 구입하지 마시고

저처럼 매장에서 구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갈색부분은 모두 가죽입니다.

탑핸들이랑 가죽이라 절대

세탁을 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이물질은 물티슈로 닦아야  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롱샴 가방 색상 추천

 

일단 롱샴 가방이 생각보다 물건이

많이 들어가요!!

 

그리고 착용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여자 중저가 가방 추천 롱샴 

 

토트백으로도 편하고

숄더백으로도 착용해도 좋더라고요!!

 

일단 물건이 많이 들어가니깐 너무 편하고 좋은거 있죠?

 

롱샴 가방을 구입한 이유가

셀린느 가방이 명품 가방이다 보니 막 사용하기 좀 부담스럽고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어요!!

 

그래서 막 사용하고 싶은 가방이 하나 필요할듯 해서 구입했는데,,

 

일단 아주 사용감이 좋아요!!

 

단순 비교는 어렵지만,

아래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착용사진과 개봉기를 보면서 비교도 해보세요!!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미디움 착용 사진. ( 이너백, 탑핸들 구입 ) (tistory.com)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미디움 착용 사진. ( 이너백, 탑핸들 구입 )

안녕하세요^^오늘은 얼마 전 셀린느 공홈에서 구입한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개봉기와 착용 사진 등을 한번 공유해 보도록 할게요!! 혹시 구입을 고민 중이시라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솔

everybaba.tistory.com

 

셀린느 트리오페는 현재 1년째 사용중이며,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확실히 롱샴 가방보다는 작죠?

롱샴이 크긴 그더라고요!!

영상 참고하세요.

 

롱샴 르 플리아쥬 숄더백

 

롱샴 르 플리아쥬 숄더백 접는법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펼치면 크지만 접으면 한손에 쏙 들어옵니다.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착용사진이 더궁금하시다면

참고하세요!!

 

 

셀린느 명품백 착용사진 궁금하시죠?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미디움 이너백 구경하세요!! (tistory.com)

 

셀린느 명품백 착용사진 궁금하시죠?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미디움 이너백 구경하세요!!

여성 명품백 뭘살까 엄청 고민하다 결국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이것도 미디움으로 구입할지? 스몰사이즈로 구매할지 엄청고민하다 미디움 사이즈로 결국 결정하였네

everybaba.tistory.com

 

여성 중저가형 롱샴 가방부터

셀린느 명품가방까지 혹시 가방 구입을 고민중인 분들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롱샴 르 플리아쥬 숄더백 개봉기 및 리뷰였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