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인생 첫 레인부츠 구매 후기~ 바버 남자 레인부츠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매했어요!!

by 모두바바 2023. 5. 2.
반응형

인생 첫 레인부츠 구매후기입니다. 바버 남자 레인부츠인데요 굽도 높고, 롱부츠는 싫었는데 숏 레인부츠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매했고요 10일 넘게 걸린것 같아요!! 이제 4월도 지나고 곧 비가 올 계절이 오니 미리미리 준비해야 할것 같아서 눈팅만 하다가 과감하게 한번 질러 봤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바버남자레인부츠

 

요즘 7월부터 비가 꽤 많이 오잖아요!!

그동안 장마철에 뭘 신고 나갈까 고민하다 크록스 신고 나가는게 너무 멋이 없어서 고민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과감하게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해외 구매대해으로 레인부츠 구매가 처음이라 낯설었지만, 그래도 잘 도착했네요!!

 

제가 바버 퀄팅자켓을 작년에 구입해서 잘 입고 다니는데, 괜히 레인부츠도 바버로 구매하면 좋을것 같더라고요!!

 

바버 남자 레인부츠

 

생각보다 무겁네요!!

문스타 여자 레인부츠 아래 리뷰 남겼는데,

바버 레인부츠 보다 확실히 가볍던데,

남자 레인부츠라 더 무거운가요?

 

암튼 멋있는데,

조금 무겁습니다.

 

뭐 그렇다고 엄청 무거워서 다리가 불편하다 그럴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문스타 여자 레인부츠에 비해 조금 무겁다 정도!!

 

남자 레인부츠 추천 바버 레인부츠

 

신고 벗을대 되게 편하네요!!

레인부츠라 꽉 끼어서 신기도 불편하고, 벗는것도 엄청 불편할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다른 후기 보니깐 레인부츠들이 간혹 뒤쪽 굽 틈으로 물이 샐수도 있다고 그러던데, 일단 바버 레인부츠는 굽이 높아, 새거나 그럴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굽이 높아서 뭔가 더 키높이 되어서 좋네요!!

 

바버 레인부츠

 

며칠전 비가 와서 한번 신어봤었는데, 미끄럽지 않고 안정감 있었고요!!

 

신고 벗을때 역시나 편했습니다.

 

옆쪽이 고무 밴드 처럼 되어 있어서 신고벗을때 편하게 도움을 주는것 같더라고요!!

 

그냥 손으로 들었을땐 조금 무겁다고 생각했었는데, 신고 밖에서 걸어보니 전혀 무겁지 않았어요!! 착용감도 좋았습니다.

 

남자 레인부츠 추천 바버 레인부츠

 

제가 보통 운동화를 신을때 

265 ~ 270정도 신고 있는데,

바버 남자 레인부츠는 조금 작게 주문하는걸 추천한다고 해서 UK 7 사이즈 주문했거든요!!

 

바버 남자 레인부츠 사이즈 UK 7 이 260mm ~ 270mm 사이즈정도 되는것 같았습니다.

 

사이즈가 크면 걸어다닐때 불편하고 , 작으면 신고 벗을때 불편하고 발이 아플것 같아 조금 걱정했었는데,,,

 

감사하게도  너무 딱 맞았습니다.

 

물론 양물 신고 말이죠!!

 

바버 남자 레인부츠

 

해외구매대행 사이트에서 사진을 캡쳐했는데, 확실히 전문가가 찍어서 그런가 더 멋지게 느껴지네요!!

 

인생 첫 레인부츠인데 잘 구매한것 같더라고요!!

 

여름에 비가와도 이제 뭘 신을까 걱정 안해도 되서 좋습니다.

 

남자 레인부츠 추천 바버레인부츠

 

남자 레인부츠 구매를 고민중이시면 바버남자레인부츠 아주 괜찮은 선택인것 같아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여자 레인부츠 고민중이시라면 문스타 여자레인부츠 리뷰도 남겨놨으니 참고해보세요!!

 

이제 슬슬 예쁜 레인부츠 준비해야죠!! 해외 구매 대행으로 여자 문스타 숏 레인부츠 구입했어요. (tistory.com)

 

이제 슬슬 예쁜 레인부츠 준비해야죠!! 해외 구매 대행으로 여자 문스타 숏 레인부츠 구입했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봄비가 가끔 내리고 있는데, 곧 봄이 지나고 여름이 다가오겠죠? 그러면 레인부츠도 장만해야 하고, 그래서 미리 봄비 대비도 하고, 여름 장마철 대비를 위해 여자 문스타 레

everybaba.tistory.com

반응형

댓글